[TASTEEM] 대만 밀크티 ‘더 앨리(The Alley)’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85189FFB-2592-4048-B33D-E186E17DF7C4.jpeg

2019 여름, 대한민국을 강타하고 있는 수많은 밀크티 종류들 중 하나인 대만출신의 ’더 앨리(The Alley)’를 처음으로 맛보았어요.
요즘은 프리미엄 음료 1잔이 한 끼 식사 값이 되어 버린지는 오래... 이 집도 가격이 음료치고는 상당해요!

AF8E6BA1-7F95-47B4-A96C-91EB6E1916B0.jpeg

아래는 3가지의 대표 시그니쳐 메뉴!!

D9C72B47-DDD6-40EE-B2BC-0D1EB95F2B2E.jpeg

이 중 제가 맛 본 건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밀크’에요!

음료를 받고 나면 아래 깔려있는,
쫀득쫀득하고 약간은 뜨뜻한 타피오카를 한 입 들이마셔야 합니다!ㅋㅋㅋㅋ

그런 다음 얼음과 함께 쉐킷쉐킷!!!! 해서 시원하게 마시면 되어요~~ㅋㅋㅋㅋㅋ

아래 사진처럼 ‘더 앨리’ 밀크티를 먹는 방법에 대한 설명도 따로 안내 되어있을 정도구요~!!~!!

48D0F46C-559A-4DD4-9CDE-4EC0ABEF7EA3.jpeg

기본적으로 밖에서 파는 음료들은 상당히 달달하기 때문에 저는 카페에서 음료 주문 시 당분을 빼 달라던지.. 좀 덜 달게 해달라고 주문하는데요.

이 집에서는! 시그니쳐 메뉴 모두 완제품(커스터마이즈 적용 불가ㅠㅠ)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공차 같은 곳처럼 당도 조절, 얼음의 양 조절 혹은 타피오카의 추가 같은 건 없다고 하더라구요~~

가실 분들은 이 점 꼭 참고하세요!! (⁎ ⚈᷀᷁ ᴗ ⚈᷀᷁ ⁎)

이거 1잔만 공복에 마셔도 굉장히 배가 불러요!!(식사대용으로 느껴질 정도랍니다.ㅋㅋㅋ 엄청난 칼로리인 듯 하구요~~)

더운 여름 날!!!!
여러분은 어떻게 이 더위를 나고 계시나요옹~???~??


맛집정보

The alley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로12길 16


[TASTEEM] 대만 밀크티 ‘더 앨리(The Alley)’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bellomedley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생각보다 많이 비싸지도 않고... 맛있어 보이네요~

잉.. 저는 생각보다 비쌌어요!ㅎㅎ

맛있는 한끼 식사가 되겠어요~

뭔가 허전한 한 끼.....??

오 맛있어보여요
고칼로리 좋아요 ㅋㅋ

쪼끄만 한 잔이 배 불러요 정말ㅋㅋㅋ

더운 여름, 이런 음료 하나면 당보충에 기운도 바짝날 듯한데요... ^^ (점심 때가 다가오니, 당떨어져서 달달한게 필요해 집니다... ^^;)

쟈니님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어요^^

먹고 싶네요

ㅎㅎ 그쵸!! 처음뵙네요~ 팔로우했으니 자주 왕래해요!!

2019 여름, 대한민국을 강타하고 있는 수많은 밀크티

전 하나도 안마셔봤는데... ㅎㅎ
식사대용으로 느껴지더라도 밥 챙겨드시구요^^

ㅋㅋㅋ 걱정 감사해요^^
아무래도 밀크티는 여자들 취향인가봐요...ㅋㅋ

아 여기는 당도 조절이 안되는군요. ㅋㅋ 엄청 달아보이는데 궁금해요. 저도 당도 조절해서 먹어요. ㅋㅋ 공차는 0% ㅋㅋ 친구들이 먹고 으악 거리더라구요. ㅋㅋㅋ

ㅋㅋㅋ그쵸! 공차 0%는 사먹는 의미가 없는 것 같아요ㅋㅋㅋ

시원해 보이네요 ^^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자주 왕래했으면 좋겠습니다아~⭐️

전 홍콩에서 마셔보려고했는데
비가쏟아져서ㅎ
테이크아웃만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
마셔봤어요ㅋ

솔직히 너무 달지 않나요..?ㅎ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로12길 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