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꼭 먹어봐야 할 양고기 징기스칸 라무진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집에서 독립하고부터 우리집에는 규칙이 생겼다. 한달에 한번은 꼭 가족 모임을 하고 그곳에서 세상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 비용은 가족 구성원이 돌아가면서 내는데 그 순서는 아버지 > 어머니 > 나 > 동생 순으로 한다.

IMG_0699.JPG

IMG_0700.JPG

이번은 그 두번째 모임이었고 동생이 추천하는 징기스칸집에 가기로 하였습니다.

징기스칸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훗카이도 지방의 전통요리까지는 아니고 일본이 태평양 전쟁에서 패전을 하게 되면서 쓸모없어진 양을 먹기위해 고안된 요리라는 설이 있는데요. 그냥 전용팬에 양고기와 여러 야채를 구워먹는 요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삿포로 여행을 갔었을 때 꼭 먹어봐야하는 요리였는데 그때는 줄이 너무 길어서 못 먹었거든요. 그걸 한국에서 먹게되다니 뭔가 기분이 그랬습니다.

IMG_0704.JPG

IMG_0702.JPG

제가 방문했던 범계점은 저녁 5시에 오픈을 한다고 했는데요. 요즘 인기있는 음식점이라서 그런지 금방 자리가 차더라고요.

일단 앉아서 양고기 메뉴판을 봤는데요. 첨에는 생각보다 1인분이 저렴하네 싶었는데 메뉴판에 작게 적혀있더라고요. 2개가 1인분입니다. 이렇게 말이죠. 그래수 저희는 양갈비 4대 양고기 2개 시키는 것으로 합의를 봤습니다. 거기다가 마늘밥에 칭따오 맥주 한잔이면 4인 가족이 먹을만한 양이더라고요.

IMG_0705.JPG

IMG_0713.JPG

일단 굽는것부터 세팅까지 전부 종업원이 다 해주십니다. 어머니께서는 이거 구워달라 저거 구워달라 하시는게 좀 귀찮아보이시더라고요. ㅋㅋ 그래도 한달만에 만난 가족들은 행복하게 저녁을 먹는데요. 일단 우리나라에서는 볼 수 없는 생소한 방식이기 때문에 볼거리도 많고 귀찮지도 않습니다. 가격대가 조금 비싼걸 제외하고는 진짜 좋더라고요.

IMG_0722.JPG

IMG_0717.JPG

IMG_0723.JPG

마늘밥도 특이한 느낌이었습니다. 김에 싸서 징기스칸 소스에 찍어먹으면 잘 어울리기도 하고요. 하이볼도 가격대가 좀 있기는 하지만 제대로 만들어서 오더라고요. 동생이 마셔보고 맛있다면서 어떻게 만드냐고 물어보니 여기는 토닉을 쓰지 않고 진저에일로 만든다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체인점이긴 하지만 또 찾을만한 곳이라고 생각되고요. 가격대가 있지만 소고기보다는 훨씬 저렴하니 한번 경험해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이런 생각이 드네요. 다들 테이스팀 하세요.


맛집정보

라무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44-1


한번 꼭 먹어봐야 할 양고기 징기스칸 라무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boostyou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44-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기도 그렇고 좀 특이해 보이네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양고기....
그냥 보기만해도 침이 뚝뚝 떨어집니다.
아...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그 진한 육향과 고기맛...흐흐흐

이야 저런 양고기는 냄새도 없고 맛있게죠? 맨날 꼬치만 ㅎㅎㅎ

아앗.. 제 홈그라운드! 가봐야 겠네요! ㅎㅎ

맛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