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가네빈대떡 (광장시장)

in #tasteem4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1차로 육회를 먹고 바로 먹자골목으로 이동했어요.
빈대떡 포장마차들이 주르륵 있는데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20191228_133801.jpg

사람들 요기조기 피해 순희네빈대떡집으로 갔더니 자리가 없다고 길건너로 가라고 하더라구요.
아무생각없이 들어가니 박가네빈대떡이네요.
매장은 3층까지 있고 넓은데 자리가 거의 꽉 찼더라구요.
3층에 겨우 자리잡고 앉아서 빈대떡,고기빈대떡,마약김밥을 주문했어요.

20191228_135551.jpg

20191228_135555.jpg

20191228_135111.jpg

빈대떡은 바삭촉촉하니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고기빈대떡보다 그냥빈대떡이 더 맛있네요.
마약김밥은 기름바른 김안에 밥,단무지,당근만 들어 가 있고
겨자소스에 찍어먹는게 포인트더라구요.
겨자소스가 뒤늦게 올라오는데 눈물흘리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잠깐 앉아 먹고나왔는데 온몸에 기름내가 베더라구요.
가실땐 냄새베도 괜찮은 옷 입고가세요.
빈대떡집에도 육회나 산낙지 메뉴가 다 있네요.
한집에서 다 해결해도 괜찮을거같아요.


맛집정보

박가네빈대떡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5.6가동 종로32길 7


박가네빈대떡 (광장시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기름내가 많이 나니 페브리즈가 필수겠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cherry1215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오늘은 비도오고~ 빈대떡에 막걸리 한잔하면 좋겠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그러게요.오늘같은 날씨에 생각이 더 나네요.좋은하루 보내세요~~^^

김밥도 맛나보이네요

김밥은 언제나 맛있죠~~

전 옷에 고기냄새 베면 기분 좋던데ㅎㅎ (와이프는 극혐합니다ㅋ) 잘보고 갑니다~

고기냄새 벤걸 좋아하시는군요~~ㅎㅎ

겨자소스에 찍어먹는 김밥은 또 첨이네요

김밥은 별거아니고 겨자소스가 맛의 비법같아요.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 뒤늦게 올라오는 찡한 맛이 자꾸 먹게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