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곱창을 아십니까!!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여기는 인덕원에 꽤나 유명한 소곱창집입니다
저녁에 가면 피크라 사람들이 우글우글
줄서기 싫어서 점심때 일찍 갔어요 ㅋㅋㅋㅋ
역시 사람이 없더군요 우하하핳하
냉큼 시켰죠 !!!!
여기서 볼만한점이 바로 불쇼!!!!

IMG_3644.JPG

와우 불난줄.......
퍼포먼스가 상당하더라고요
물론 냄새제고를위한 방법이긴한대 아우 보는맛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IMG_3650.JPG

그위에 부추!!!
크 이게 맛에 포인트 부추에 싸서 먹으면 소주가
술술술~~~

다들 주말에 소곱창 어떠신지요 !!!!


맛집정보

원조곱창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2동 인덕원로24번길 56


원조 곱창을 아십니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dahun113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