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래마을 bar] 그냥 바 라고 하기엔 음식이 너무 고퀄인 가스트로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이곳을 한마디로 정의하기는 힘들지만 일단 음식이 맛있는 클래식 바 라고 간단히 적고 시작합니다. 술 메뉴는 정말 없는게 없이 다 있는것 같아요! 와인도 있지만 역시 주 메뉴는 싱글몰트 위스키에요. 칵테일도 있습니다
insert Img
바 라고 하면 확실히 펍 보다는 좀더 거리감이 있는 느낌이에요. 좀더 비싸고, 센술이 떠오르니까요 ㅎㅎ
그래도 여긴 큰 개도 있고 사장님도 젊어서(저보다 어릴지도!) 클래식한 인테리어와는 달리 분위기가 젊은 느낌입니다
4ECE76B8-FE32-45E9-98F1-348285B35001.jpeg

저흰 칵테일을 마셨어요!
여기를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칵테일입니다😍

8D2679E4-C84D-4971-92B8-B91C682CF725.jpeg

한잔에 2만원인데 칵테일 이름은 메뉴판에 적혀있지 않아요. 그럼 저같이 칵테일 이름을 못외우는 사람은 마티니 모히토만 먹어야하는 걸까요?! ☝️no no

“술 좀 쎄게 달면서도 청량한 느낌에 피치크러시처럼 과일맛도 나는게 좋아요” 이렇게 두루뭉실하게 말해도 사장님이 뙇!! 하고 기가막히게 제 취향에 맞게 만들어주십니다!

칵테일 이름을 봐도 전 맛이 상상이 안가요. 그냥 이렇게 말하면 바로 만들어주시니 너무 편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여기를 추천하는 두번째 이유는 바로 음식입니다! 그때그때 재료 사정에 따라 바뀌는 파스타 요리와 요즘 핫하다는 가츠샌드를 시켰습니다!
90B78FC0-FDAD-41F5-B795-C37EA97A7E1C.jpeg
이게 성게알 토마토 파스타~!

어떤 블로그 보니 서울에서 먹은 가츠샌드들 중에 이집이 단연 최고다! 라고 해서 엄청 기대했는데요
BD47A2E3-F3A8-44B4-A97A-9B194195ED5D.jpeg
역시 최고였습니다 ㅠㅠ 육즙이 나오는 가츠샌드... 적당히 짭쪼름하고 정말 고기가 두꺼워서 넘 맛있더라구요. 한접시 더 시킬뻔

술에 잘 어울리는 음식들이었고 주방 쉐프와 바에 계신 사장님이 모든 음식과 음료를 굉장히 신경써서 만들어주셨어요
1C569942-D07C-4286-ABE7-59B798FCF8B5.jpeg

가격은 확실히 좀 있어요. 서래마을이라 그런건지 그냥 쉽게 자주 갈수 있는 곳은 아니었지만 한번쯤 돈 생각 안하고 취하고 싶을때 가면 좋을곳이에요
5A16A339-67C2-4BD6-A377-FE350B0FEE40.jpeg

#멘탈탈탈털린날 #기분짱인날 #친구와술파티 #가격생각안해 #조용한바 #큰개 #음식고퀄 #내맘대로칵테일


맛집정보

The House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26길 24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달달망고님 오랜만입니다. 음식들이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 ! ㅋㅋ

웅이아부지!! 제가 그간 소홀했네요 ㅠㅠ 먼저 와주셔서 감사해요 :)

성게알 토마토 파스타라니 ㅠㅠ 무슨 맛 일지 상상은 안 가지만 일단 맛있다는 건 알겠네요 ㅠㅠ

저도 처음먹어봤는데요 처음에는 읭 이거 왜이래 ㅠㅠ 망해따... 느낌이 있었는데 먹을수록 묘하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아 비주얼이.. 최고네요! ㅎㅎ

바.. 칵테일바... 이런데는 처음... 뻘쭘뻘쭘...ㅋ
인테리어는 정말 럭셔리한데욧...

저도 딱 그 느낌이어서 저런 바 잘 못가는데 강다니엘 형 같은 분이 사장님이세요 ㅎㅎ 큰 개도 얼마나 손님을 좋아하던지 ㅎㅎ 가격은 부담이지만 분위기는 부담 없더라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aldalmang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외국어느 식당에 간듯한 분위기
음식도 엄청 고급져보이고 가츠샌드.. 뭔가 입에서 사르르 녹을것같은 느낌이네요ღ'ᴗ'ღ

가츠샌드는 정말 최고였어요... 집에 싸가지고 가서 한잔 더 하고 싶은 심정이었답니다

가...가격생각 안하면 정말 좋은 곳이군요!!
판다네 기념일에 한번 살포시 방문 해봐야겠습니다 :)

기념일엔 뷰 뙇!! 스테이크 뙇!! 해야죠 ㅋㅋ

와 정말....한번 가보고 싶은 비주얼이네용..ㅎㅎ
칵테일 먹은게 언제인지.............기억이 안날 정도에요 ㅠㅠ
꼭 출산후에 친구들 소환해서 가야겠어요!! ㅋㅋㅋ

그쵸~ㅜㅠ 좀만 더 참으세여..

가츠샌드 아직 못먹어봤는데요 진짜 먹고 싶어지게 하는 느낌이네요 아 ~ 갑자기 배고파서 라면 한그릇이라도 먹어야겠어요

가츠샌드 정말 최고에요 ㅜㅠ 하지만 라면은 우리의 친구! 후회란 없는 녀석이죠!

헉 완전 취향저격 글입니다 팔로우 하겠습니다 이런 바 관련 글 너무 좋아해요

오 그러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영화에서 자주보던 그런곳인듯!!! 어디에선가 촬영을 하고있을듯 하네요..^^ 대낮부터 조금 땡기는 그런 글이네요... 가츠샌드 두꺼운고기!!! 고퀄의 바!! ㅎㅎ 맛있어 보입니다.^^

가츠샌드는 정말 오늘 또 가서 먹고 싶은 심정이에요ㅋㅋ 왜 베스트셀런지 알겠더라구요

외국 같아요.
왠지 이국적이고 고급지네요.
성게알 파스트라니...

성게알 한판이 들어가서 비쌌는데.... 한판 다넣으니 넘 많은 느낌도 들긴 했어요 ㅋㅋ 반만 넣고 가격좀 낮춰줬으면 ㅋㅋ

크 분위기가 짱짱이네요

고급지면서도 젊은 사장님과 큰 개 덕분에 무거운 분위기는 아니더라구요 ㅎㅎ

오..
서래마을 이군요..
10여년을 거기서 살았다가 나왔는대
보니 반갑네요...
신번지 사평대로가 서래마을이군요ㅎㅎㅎ

네ㅎㅎ 도로명 주소 정말 적응 안돼요 ㅋ 한우님 사무실은 양재에 10년정도, 사셧던 곳은 서래마을 ㅎㅎㅎ 한우님 정보 줍줍 ㅋㅋ

Tasteem 덕분에 알게되었네요

최신 글 4개에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테이스팀이 주제별로 맛집소개라 이용하는 사람들도 유용할것 같아요!

강아지도 귀엽고, 음식과 술이 예쁘네요^^

개가 너무 커서 사람이 탈쓰고 있는줄 알았어요 ㅎㅎ

가츠샌드가 한입먹다보면 맛있어서 혼자 다먹을거 같은데요 달달망고님 ㅎㅎ
사진상으로만 보아도 분위기가 정말 최고일거같아요!!!

저게 고기가 커서 은근 두개 먹었는데 배 불러오더라구요 ㅎㅎ

가츠샌드!!
집에서 돈까스 튀겨서 식빵사이에 넣고 먹음 소용 없겠죠?! ㅎㅎㅎ
퇴근시간에 이걸 보니 배가 무지 고파옵니다^^

아... 돈까스 두껍게 튀기면 비슷할것 같습니다 ㅋㅋ

저런 곳은 값이 비싸도 가볼만한 곳이잖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요즘 테이스팀이 대유행이네요 ㅎㅎ

주제별로 제한시간이 있으니 왠지 퀘스트를 하나씩 깨나가는 느낌이에요 ㅋㅋ 재밌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급짐이 뿜뿜인데요 가츠샌드도 신기하네요 촌스럽지만 처음봤어요 ㅎㅎㅎ편안한 밤되세요~^^

저도 사실 이날 첨 들어봤... ㅋㅋㅋ 뭐 먹으면 좋을까 블로그 검색하다 이집은 가츠샌드라는게 유명하다길래요 ㅎㅎㅎ

와우~~

한국어가 많이 늘었네요 :)

가츠샌드라는 존재를 처음 봤는데, 설명만 들어도 맛있네요. 오늘 서래마을 지나가면서 맛있는 집에 가고 싶다고 생각하면서 지나만 갔네요. 다음에 꼭 가볼래요~

전 사진으로만 봤을땐 좀 별로일줄 알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사장님이 알아서 취향에 맞추어 칵테일을 만들어 주시는것에 플러스 점수~~~ 성게알 파스타~ 는 정말 맛날것 같아요 ^^

완잔 쁠쁠 점수 드리고 싶어요 ㅎㅎ

망고님 ㅋ 성게알 비쥬얼 끝장나는데요 ㅋㅋㅋㅋ

멘탈털린날 표현 마음에 드네요 ㅎ

성게알 파스타라니요..... 대박입니다......!

근데 너무 많이 넣어서 그런지 저에겐 좀 쎘어요 ㅎㅎ 가츠샌드가 훨 맛있었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26길 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