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퇴근후 직장동료와 가볍게 한끼하기 좋은곳 -카니발피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얼마전에 회사동료와 저녁 먹으러 간곳인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포스팅 해봅니다~!
퇴근 후 뽈뽈~~ 카니발 피자로 향했습니다. 원래 여긴 런치세트메뉴가 있는데 그게 인기짱이에요!👍 세트메뉴가 가격이랑 구성이 괜찮아서 동료분이 몇번 가봤다던데 저녁엔 처음이네요
이 글 대문 사진처럼 맛있으면 0칼로리!! 인생 진리죠ㅎㅎ 0칼로리는 아니겠지만 맛있게 먹으면 후회는 없다😋
2D7EFEF9-322C-415D-8870-4E864FA35735.jpeg
카니발피자라는 이름에 걸맞게 안에가 아주 정신없네요 ㅋㅋ 카니발인지 서커스인지 잘 몰겠지만 신나는 느낌은 같으니까요! ㅋ

저녁은 세트메뉴가 없어서 메뉴를 따로 시켰는데 피자 반반이 되서 그렇게 주문했습니다
01528BA4-7AD7-476B-9FFF-0DC66CA00DF9.jpeg
이 피자가 진짜 엄청나더라구요. 감자튀김 올려진건 무난하게 맛있었는데 그 옆에 치즈랑 과일채소 올라간 저 피자가 진짜... 인생피자가 될 만큼 엄청 맛있었어요~!

피자만 먹으면 살찔꺼 같으니까 샐러드도 주문합니다~ 😘 물론 안먹는게 안찌겠지만 그러기는 왠지 섭섭해요. 1인 1메뉴!! 레스토랑이 좋아하는 손님!! ㅋㅋ
1EC553DA-C32E-4511-9762-09955FCA2249.jpeg
샐러드도 엄청 푸짐하게 잘 나왔어요~ 샐러드 별로 안좋아하는데 요즘들어 아보카도의 매력에 빠졌답니다 ㅋㅋ

저녁이니까 맥주를 빼먹을순 없죠~!
거품이 없어지기 전에 빨리빨리 먹어야 더 맛있는 맥주래요~! 기네스같은 느낌이에요~ 딸자마자 먹어야 더 부드럽더라구요🤩
EFA97833-A43D-4A0C-B1D1-634E6A225073.jpeg

여기가 분위기가 막 엄청 좋고 그런건 아니에요~ 데이트장소로는 그닥이지만 회사동료랑 오기엔 진짜 최고😆 입니다
가볍게 한잔 하고 퇴근하고 싶은날, 서여의도 직장인들이여~~ 모여라~~
(여긴 서여의도라 동여의도에서 오긴 힘들다는거~~ ㅋㅋ)


맛집정보

카니발피자 서여의도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74길 9


[[여의도] 퇴근후 직장동료와 가볍게 한끼하기 좋은곳 -카니발피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aldalmang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맛있으면 ㅇ칼로리~와닿는데요^^
피자가 반반으로 나오니 한방에 맛보니 좋은걸요!!
샐러드는 밖에서 먹을 때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집에서 먹으면 왜 그맛이 않나는지 ㅜ

손질하는 재료들이 많아서 다 하고나면 힘들어서 맛이 안나는듯요 ㅎㅎ

피자와 샐러드가 비쥬얼이 대박이에요~~ 욕심나네요~

샐러드는 사실 딴데서도 먹을수 있는 맛인데 저 피자가 진짜 특이하고 맛있었어요

와 진짜 푸짐하네요
맛있을거 같아요

감자튀김이 피자 위에 왕창 올라가있아서 놀랐아요 ㅋㅋㅋ 진짜 배부르더라구요

치즈랑 과일 올라간 피자 맛 완전 궁금하네요! 샐러드 진짜 푸짐해서 먹고나면 배부를것 같아요^^

하지만 샐러드는 쉽게 배가 꺼지기도 하죠 ㅋㅋ

맛있으면 정말 0칼로리 일까요 ㅎㅎㅎ
맥주에 샐러드 급 땡김요~

그렇게 믿고 먹어야 그순간의 행복을 오롯이 느낄수 있으니 과학적인 근거는 들수 없지만 암튼 그럼!! ㅋ

가볍게 한잔하고 싶어요 ㅎㅎㅎ 맛있으면 0칼로리 기분업업!!!
인생피자가 될만한 피자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달달망고님^^

감사합니다 ㅎㅎ 우부님 즐건하루 보내세요!

콥샐러드 비주얼이 엄청나네요 ㄷ ㄷ ㄷ
감튀피자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맛있으면 0칼로리 맞아요 맞을 거에요.
맞아야만 해요

0칼로리 입니다 🤓 (단호)

ㅋㅋㅋㅋㅋ
카니발 정신없는 분위기
맛있는 분위기네요 ㅋㅋㅋㅋ

손님들도 한방에 우르르 들어왔다가 후루룽 나가요 ㅋㅋ

가볍게 한잔하기 딱인거 같네요~

맞아요! 저녁으로 간단히 먹고 들어가기 좋은곳이에요

아~ 서여의도시군요~ ㅎ

맛있으면 0 칼로리!?

뻥쟁이들이예요!! 믿지 마세유!!! ㅋㅋㅋ

저렇게 큰 글씨로 네온사인까지 해놨는데 거짓말일리 없어요! ㅋㅋ

맛도 맛이겠지만 비주얼이 끝내주네요~

사진을 잘 찍은것도 한몫 했겠죠?! 엣헴 ㅋ

와우! 완전 대박 비주얼이에요~ 피자 좀 보소!!
맛있으면 0칼로리라는 문구에서.. 이 곳 음식 칼로리 대박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

안....돼....😱😱😱 그렇게 생각 못했는데 맞네요.... 칼로리가 대박이라 저렇게 써놓은 거였어요 ㅠㅠㅠ

인생피자라니 어떤 맛일지 직접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매드포갈릭의 갈릭스노우피자를 먹었을때와 비슷한 충격이었습니다 ㅋㅋ

로맨틱한 분위기는 아닌거같지만 놀러 가고 싶게 만드는 분위기인데요ㅎㅎ

그래서 캐미 하나 없은 친구와 동료들과 오기엔 최고죠! ㅋㅋ

콥샐러드 진짜 좋아하는데
여의도 맛집공유 감사합니다.
피자가 땡길 때 와이프랑 같이 방문해보겠습니다 ㅎㅎ

여의도에 분위기 좋은데가 많은데 여긴 정말 분위기는 그냥 재밌는 펍 같아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요즘은 치맥이 아니고 피맥이 대세인데..
피자가 아주 먹음직스럽네요..

헤헷 ^-^

사진 너무 예쁘게 찍으신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