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0CA030F2-6B20-4ABE-B411-78C797B6F3CE.jpeg

가족 모임이 있어 은평롯데몰에 있는
'라그릴리아'를 찾아갔습니다.

stIMG_5781.JPG

'라그릴리아'는 이탈리아어로
'그릴'을 뜻한다고 합니다.

8FBD4198-A6BB-47FC-9C5E-5B8CEE5D26F2.jpeg

참숯에 구운 스테이크,
화덕에 구운 피자,
다양한 파스타와 리조또 등을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입니다.

stIMG_6392.JPG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에 프렌치
프라이드 포테이토와 어니언링이
먼저 나왔습니다.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진 어니언링이 아주
실하고 맛있더라구요.

stIMG_6394.JPG

그릴드 머쉬룸 샐러드 입니다.
구운 버섯과 싱싱한 샐러드를
라코타 치즈와 함께 먹으니
신선하고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stIMG_6396.JPG

모짜렐라 치킨 그라탕입니다.
푸짐한 모짜렐라 치즈가
매콤한 맛을 감싸줘서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stIMG_0412.JPG

연어스테이크 리조또입니다.
부드러워서 어르신들 드시기에도
딱 좋은 메뉴입니다.

stIMG_0405.jpg

런치메뉴인 함박 스테이크 원플레이트 입니다.
플레이팅이 예쁘고 구성도 알차서
인기 메뉴입니다.

stIMG_0413.jpg

치킨 스테이크 원플레이트 입니다.
함박 스테이크 원플레이트와 같은 구성에
치킨 스테이크가 나오는 것만 다릅니다.

stIMG_0408.jpg

부채살 팬 스테이크 입니다.
스테이크 양도 푸짐하고
파인애플과 곁들임 채소들이
잘 어울립니다.

stIMG_8513.JPG

팬 함박스테이크 입니다.
나오는 메뉴마다 화사하고 예뻐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예요.
런치 메뉴들은 평일 한정 스페셜
메뉴라고 합니다.

stIMG_6399.JPG

라그릴리아의 대표 메뉴는
'비프 온더 스톤'인데
뜨겁게 달군 돌 위에 스테이크가
올려져 나옵니다.
지글지글 소리가 나며 스테이크가
익는 소리가 들립니다.

20180726172459.png

잠시 후 테이블 위에 놓인
스테이크 위에 럼을 부어 불길이
치솟아 오르는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가족 모두가 처음
보는 광경에 와~하고 탄성을
내지르며 좋아했지요.

stIMG_8515.JPG

스테이크는 채끝 등심과 안심
두 가지가 있습니다.
달군 돌 위에서 풍부한 향과
육즙을 머금은 고기는 아주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stIMG_7275.JPG

새우날치알 크림 스파게티도
인기입니다. 크림 스파게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주 부드럽고
고소해서 좋아하실 맛이에요.

stIMG_0411.JPG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크림맛을
날치알이 잡아줘서 끝까지 고소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브로콜리까지도
맛있어서 남길 게 없더라구요.

stIMG_8514.JPG

마르게리따 피자입니다.
도우가 얇아서 담백한 토핑과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라그릴리아는 치즈맛이 고소해서
음식마다 치즈가 들어가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stIMG_6397.JPG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가 그 중
특별하지 않은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시게 되면 스테이크와 팬 요리,
원플레이트 요리를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2인세트, 4인 세트 등 세트메뉴도 있어서
알찬 구성에 할인까지 받을 수 있고요,
해피포인트가 있으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stIMG_7272.JPG

라그릴리아는 spc그룹에서 2008년 런칭한
브랜드라고 하네요. 은평롯데몰점 외에도
양재점, 광화문점, 뉴코엑스점, SPC 스퀘어점,
이태원점, 홍대, 공덕 등 매장이 여러 곳에 있다고
합니다. 맛있는 이탈리안 요리가 생각날 때
방문하면 좋은 곳이었습니다.


맛집정보

라그릴리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hyokhyok입니다. @danbirang님의 퀄리티 높은 <라그릴리아>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이상테이스팀이었답니다.

와, 감사합니다!! 큰 선물을 받았네요!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할게요~

침고이게 만드는 사진과 글입니다ㅋㅋ

가족 모임이라 인원이 많아 메뉴를
다양하게 시켰더니 사진이 많네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anbira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헐 은평롯데몰! 저 얼마전까지 연신내 주민이였어요 ㅋㅋ

그러셨군요! 전 은평구 떠난지는 오래됐는데
가끔 북한산쪽이나 뉴타운으로 놀러갑니다 ㅎㅎ

라그릴리아가 spc꺼군요~~!
들어만봤지 이렇게 후기는 처음보아요^^
가격대는 어떤지 모르겠는데 비쥬얼은 다 넘 맛나보여요:)

네, 그래서 해피포인트로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파스타랑 리조또, 팬요리가 17,000원 내외고
런치(평일) 원플레이트 메뉴는 10,900~11,000원 정도예요.
2인, 4인 세트로 먹으면 20% 이상 할인가로 주더라구요.

이건 뭐~~~
눈이 호강이군요..
돌위에 스테이크라니.. 거기에 불쇼! 헉스..
이런걸 어떻게 생각해 내는거죠 정말 ? 와~~~~~

불쇼는 정말 생각지도 못한 즐거움이었어요.
어린 조카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너무 너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돌판구이 스테이크가 특히 눈에 확 들어오네요. ^^

돌판에 나오니까 스테이크가 더
맛있게 익더라구요. ㅎㅎ
메뉴 하나하나가 다 맛있었어요.

모든 메뉴가 다 취향저격인데요... 특히나 모짜렐라 치즈그랴탕... 이건 특히나 더~~~!!!

런치 메뉴는 구성도 좋고 가격대도 착해서
좋더라구요. 음식이 다 맛있어서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라그릴리아 진짜 자주가는데 ㅎㅎㅎㅎ 은평롯데몰에도 입점되었군요

알고보니 다른 곳에도 매장이 많더라구요. ㅎㅎ
생각보다 맛있어서 다음에도 또 방문하게
될 거 같아요.

우와~ 분위기 있게 가족 모임하기 너무 좋겠어요~!!
맛있는 음식과 불쇼까지^^ 즐거움 가득한
파티가 될 것 같아요~!!

메뉴가 다양하니까 취향대로 고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특히 연로하신 부모님도
좋아하실 만한 음식이 많아서 좋았어요. ㅎㅎ

음식도 다양하고 특히 불쇼가 짱입니다앙! 👍🏼

불쇼는 정말 화려했어요.
나오는 스테이크마다 불을 붙여주더라구요. ㅎㅎ

골고루 알차게 드셨네요. 중간에 불쇼 멋지구리합니다!

여러가지 먹어보자고 인원수대로 다른 메뉴를
시켰더니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ㅎㅎ

불쇼 멋진데요~ ㅎㅎ

은평롯데몰도 한번 가보려고 했는데
기회가 되면 가봐야겠어요~

학생들이 방학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근처 스타필드 고양점도 있는데 더워서 그런가
쇼핑몰로 많이 피서오시나봐요. ^^

요즘 덥긴하지만 화려한 불쇼가 볼만하겠어요~^^

순식간에 타올랐다 사라지니까
볼만한 퍼포먼스였어요. 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키야..정말 맛나보입니다...

메뉴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