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고 양많고 맛까지! 가성비 최고의 중국집 '화미'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두 아이의 좋은 아빠가 되고 싶은 다크호스입니다. 이번에 테이스팀에서 가성비 좋은 맛집을 소개하는게 있어서 '화미' 중국집을 다시 소개합니다.

이곳은 가격도 싸지만 맛도 있어서 5월에 3번이나 간 식당입니다. 제가 왠만해서는 맛집 추천을 안하지만 이곳은 가격도 싸고 양도 많고 맛까지 있어서 유일하게 추천합니다.

20180505_134157.jpg

이곳은 미아사거리역에서 조금 떨어졌는데 가성비 최고의 맛집입니다.^^

이름: 화미
주소: 서울시 강북구 오현로 32

20180505_125921.jpg

중국요리가 이렇게 푸짐한데 3가지 요리 가격은 얼마일까요? 아마 5만원 정도는 할꺼라고 생각하셨겠지만 이 3가지 요리 가격은 37,000원! 가격은 싸고 양은 많아서 가성비 최고입니다.

여기에 짜장면, 짬뽕 하나씩 시키면 어른 4명이 5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중국요리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불맛나는 짬뽕으로도 유명하기 때문에 짬뽕도 추천합니다.

그리고 만두도 여러종류를 팔고 있고 만두가 들어있는 화미통닭도 먹어보고 싶었은데 아직까진 못 먹어봤습니다.

20180505_125422.jpg

첫번째 요리는 고기숙주볶음+찐꽃빵! 약간 매콤하면서 숙주의 식감이 좋고 야채와 고기를 꽃빵에 싸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가격은 15,000원

20180505_125639.jpg

두번째는 꿔바로우입니다.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을 가진 꿔바로우는 저희 아이들이 특히 좋아합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은데 가격은 15,000원으로 저렴합니다.

20180505_125857.jpg

마지막은 요리는 아이들을 위한 치즈돈까스 정식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7,000원

20180505_124907.jpg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체적으로 요리 가격이 저렴합니다. 그렇다고 양이 절대 적지

저는 여기에서 대표메뉴인 깐풍파이구도 먹었었는데...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그리고 사천식 깐풍기도 매콤하니 칭따오와 잘 어울립니다.

20180505_124158.jpg

그리고 계피와 해바라기씨를 넣어서 만든 대왕꽈배기! 대왕꽈배기는 이곳의 또다른 매력으로 1개에 2천원, 5개는 9천원입니다.

555.jpg

이게 대왕꽈배기를 포장해온 모습입니다. 중국요리를 먹고 나서도 집에와서 또 대왕꽈배기를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맛습니다. 그럼 얼마나 큰지 보실까요??

222.jpg

333.jpg

4살짜리 저희 둘째 팔길이와 비슷하고 제 한뼘을 넘는 크기입니다. 대략 25센티 이상 되는것 같습니다. 얼마전 인근 북서울꿈의숲 놀러 갈 때도 포장으로 사서 먹었습니다. ^^

444.jpg

대왕꽈배기의 특징이 페스츄리처럼 꽈배기에 결이 있습니다. 맛은 계피맛이 나면서 해바라기씨가 있어서 고소한 맛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 꽈배기는 조만간 3대천왕에 나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ㅎㅎㅎ

이상 미아사거리 인근에 있는 화미 맛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곳은 올해 발견한 맛집인데 제가 왠만하면 추천 안하지만 이곳은 정말 가성비 최고의 중국집 맛집입니다.


맛집정보

화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87-54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87-5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어보이네요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ㅎ 맛팔해요!

고맙습니다. 맞팔할께요~

대왕꽈배기가 얼마나 맛있었으면... 저렇게 먹고도 또 드시다니

대왕꽈배기는 안사면 아쉬워요 ㅋㅋ

아 배고파요~

곧 점심시간이라서 더 배고프겠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arkhorse8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고맙습니다.^^

와! 꼭 가봐야 겠네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

기회되면 가보세요. 정말 후회 안하실꺼에요~

꿔바로우 정말 좋아하는데 치킨같이 생겨서 더 맛있겠네요 ㅠ_ㅠ 대왕꽈배기는 또 왜이렇게 제 시선을 사로잡는건지 ㅠ ㅠ ㅠ 오랜만에 꽈배기 먹고 싶어졌어요...

여긴 꿔바로우가 좀 달아서 아이들이 좋아해요. 탕수육도 맛있다고 하는데 아직 못먹었어요 ㅋㅋ 꽈배기는 포장만도 가능해요^^

정말 푸짐하고 맛있는 요리를 가성비 좋은 식당에서 먹을 수 있어 좋겠네요^^

여기 가성비 정말 좋아요!!^^

가성비 좋은 집이네요

대왕꽈배기도 엄청 크네요. 저건 몇 명이 나눠먹어야될 듯 ㅎ

대왕꽈배기 혼자서 다 먹을수 있어요 ㅋㅋ

가격이 착한데 맛까지 좋다니 최고이군요.^^

가격 맛 양까지 모두 잡은 맛집이에요.^^

칭따오와 잘 어울린다니 ....어머나 ♡

튀김 요리에는 칭따오가 다 잘어울리죠^^

중식의 가성비는 인정!!
맛도 좋고 가격대비 양도 그렇고 모든게 충족되죠

모든게 충족되는 맛집입니다. 또 가고 싶네요 ㅎㅎ

오... 여기 몹시 괜찮아 보입니다!
혹시 주차공간도 있나요??ㅎㅎ
방문 욕구가 솟구치네요ㅋㅋ

주차공간이 있는데 좁아서 있을때도 있고 없을때도 있어요. 이 가게 인근 삼양동에 화미 매장이 하나 더 있는데 여기가 주차는 더 나은것 같아요. 전 이곳만 가봐서 블로그로 비교해보세요^^

정말 푸짐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_^ 대왕꽈배기가 특히 별미인 것 같습니다.ㅎㅎ

맞아요. 중국요리 먹고 꽈배기는 포장해서 집에서 먹으면 별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