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른해지는 카페- 오더에스프레소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디킴입니다!

간만에 새로운 개인 카페를 가게 되어서 공유드려요. 요즘은 매일 스벅만 다녔거든요.. 스벅 이제 질림..

삼성중앙역 근처에 있는 오더 에스프레소 입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82길 27

아니 9호선이 언제 여기까지 뚤렸나요? 뭔가 세상은 매일 발전하고 있는데 따라잡기가 참 어렵네요..

삼성 중앙역 근처 골목에 있는 작은 카페입니다. 직접 굽는걸로 보이는 베이커리도 2~3종 있어요.

저희는 오더솔트 커피와 오더밀크티를 시켰습니다.

0CCBF94C-EA97-4F8F-A609-D506332F1E0B.jpeg

오더솔트 커피는 요새 유행하는 아인슈페너 느낌의 커피였구요. 오더밀크티는 자체적으로 찻잎을 블랜딩 해서 밀크티를 만들었다고 해요.

요즘은 밀크티를 요렇게 병에 담아 파는게 또 인기더라구요. 카페 진정성의 영향인지..

그냥 일반 얼그레이 밀크티도 있던데 그냥 걔를 시키는게 더 나을 뻔 했어요. 오더밀크티도 맛은 좋은데 향이 강해서 저한테 조금 안맞더라구요. 얼그레이 싫어하는 제 친구는 넘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오더솔트는 딱 많이 마셔본 아인슈페너 느낌이었습니다. 거기에 크림이 약간 짭잘한 느낌?

음료는 쏘쏘했지만 가게 분위기가 넘 좋았어요.

가게가 요렇게 두 구간으로 나뉘어져서 안쪽은 좀 더 아늑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02AAC2F8-5B2E-47E9-8673-5D36D979D861.jpeg

토요일 오후의 나른한 햇살을 받으면서 푹신한 쇼파에 기대서 이런 저런 수다를 떨고 있으니 너무나도 행복답니다.

1CBAF97C-0DAE-4A94-ADFE-9E1AA9BFDDE4.jpeg

친구랑 이런저런 얘기를 하던중 남들 하는거 제 떄 하면서 평범하게 사는게 어려운거 같다 라는 얘기를 했는데

집에 와서 생각해보니 꼭 평범하게 살아야 맞는건가 싶기도 하네요.

그럼 지금까지 디킴이었습니다!


맛집정보

오더에스프레소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82길 27


나른해지는 카페- 오더에스프레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카페가 너무 맘에 드네요~
전 이런 동네 카페가 많이 생기면 좋겠어요^^
각각 개성도있고 커피 맛도 좋더라구요 :)
오늘 완전 좋은 날씨네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맞아요! 프렌차이즈는 금방 질리게 되는듯요ㅠ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좋은곳은 잘 도 찾아요..ㅋㅋ
봉은사는 중학교때 소풍 갔던곳 ㅎㅎㅎㅎ
일년이 다르게 변해요...^^*

ㅋㅋ네 거리가 핫해졌더라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kim86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어딜가나 똑같은 프렌차이즈 카페보단 이런곳이 훨씬 좋은것 같아요! ㅎㅎ 그렇다고 제가 카페를 가는것도 아닌데...ㅋㅋㅋ
남들처럼이 아니라 자신만의 삶을 살아가면 되는거죠... ^^

네! 요즘 괜히 싱숭생숭해져서 이런저런 생각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오 한번 가봐야겠어요~~~
그 근처 선정릉 라인으로 카페 괜찮은곳 있던데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 그쪽도 가봐야겠네요! 추천 감사합니당!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82길 2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