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소개팅을 언제 했는지 기억도 가물가물하지만 소개팅을 하려면 일단 실탄도 있어야 하고 분위기도 나름 있어야 하지 않나 싶네요.
거기다 너무 얌전 빼는곳보다는 맛있게 음식까지 먹을수 있어야 하니 나름 고급진 분위기의 고기집이 가장 좋지 않을가도 싶습니다.
부라더 고깃집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261-12
나름 시내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분위기도 괜찮지 않나 합니다.
물론 저는 시커먼 남자들끼리 갔지만 메뉴도 괘 재미있으니 나름의 작은 웃음거리도 있는거죠.
샐러드및 기본 찬들도 아주 깔끔합니다. 그리고 지난번에 한번 포스팅 한적이 있지만 저 김치는 리얼 JMT입니다.
저희가 주문한건 부라더 세트 입니다. 부라더가 시스터보다 100g 더 먹나 봅니다.
당연히 술도 한잔 곁들여 져야겠죠.
요렇게 고기가 다 익으면
그냥 한입, 파무침과 한입, 쌈사서 한입 일단 이렇게 배를 든든히 채워놓고 다음 단계로 가야 하지않을까 하는 아재의 생각이었습니다.
맛집정보
부라더 고깃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docudai-jun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261-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기가 육즙 있어 보이는게 맛있겠네요 ㅎㅎ
육즙 잘 가둬서 구워줍니다. ㅎㅎ
소개팅에서 고기에 소주 한잔. 생각만해도 즐겁네요. 다시 못해볼 일이지만^^
그건 저도 마찬가지이지만.. 지금 소개팅할 나이면 저런곳에서 할텐데
고기 잘 구우신것 같네요
ㅋㅋ 구워줍니다. 직원분이
정말 다른곳과는 달리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가격도 제법 고급지죠. 돼지고기 치고는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D
오늘도 보팅하고갑니다^^
내용 :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구체적인 목표입니다:)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5fpghr
두툼한 삼겹살로 쌈싸서 먹으면 최고죠. ㅎㅎ 저 jmt 김치는 얼마나 맛있는 건지 궁금하네요.
잘게 안썰고 저상태로 볶아서 나오는것 같네요. 볶음김치 맛인걸 보면
고기가 굵네요.. 맛있겠어요
두꺼우면 귀찮은데 구워주니까 그 귀찮음도 패스입니다
김치 정말 맛깔나 보이네요
구워먹는 귀찮음 해소해주는 김치죠
역시 사람은 고기를 먹어줘야~~!ㅎ
살만쫌 안찌면 좋겠는데
고기 두툼하니 좋네요~~~
부라더 소다 나오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
ㅋㅋ 부라더 소다 빵터졌네요.
바람피는 연습 하신것 같습니다.^^
설마 그럴리가 누구 죽는꼴 보시려고
고기는 진리죠ㅎㅎ 소개팅인데 옷에 고기냄새 드는것만 빼면 최고일듯ㅎㅎ 잘보고 갑니다~
한쌈 먹고싶어지네요ㅎㅎ
고기에 소주한잔 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