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종각역 시타마치 텐동 아키미츠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eesa224입니다. 거의 2주만에 스팀잇을 다시켰네요. 그동안 감기가 너무 심하게 걸려서 거진 3주를 아프다가 이제 좀 기운도 차리고 몸도 회복된것 같아서 다시 스팀을 해보려고 합니다. 복귀 첫글을 테이스팀으로 올리게 되네요.

시타마치 텐동 아키미츠

KakaoTalk_20181114_224123828318.jpg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2가 종로 51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3시~5시30분

종각역에서 연결된 종로타워 지하 1층에 위치한 텐동 즉 튀김덮밥집입니다. 원래 일본에서도 유명한 체인이라는데 한국지점이라고 하더군요. 감기로 아픈동안 많은 음식들을 먹고 싶었는데 그중에서 이 텐동을 골랐습니다.

블로그 검색하다보니 텐동이라는게 튀김을 올린거라 만드는데도 시간이 꽤 걸리고 그러다보니 회전율이 좋지 않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망원동이나 서울대에도 유명한 텐동집이 있는데 줄은 기본이라고 하여서 찾다보니 규모가 큰 곳이 여기였습니다. 점심시간을 살짝 피해 가보니 정말 적당히 있더군요.

KakaoTalk_20181114_224827730.jpg

저희는 샤코 텐동 2개에 시오 토마토(3000원)를 시켰습니다.

KakaoTalk_20181114_224828062.jpg

화이트 와인에 절인 토마토라는데 약간 신맛이 나는게 애피타이저로 딱이었습니다. 조금 남겨서 튀김의 느끼함을 없애는데 사용했습니다. ^^

KakaoTalk_20181114_224827869.jpg

그리고 나온 샤코텐동(9800원) 기본적인 튀김 덮밥인데 살짝 반숙으로 익은 계란 튀김을 밥과 비벼먹으니 참 맛있더군요. 꽈리고추도 맵지않았고, 바삭한 튀김이 아닌 푹신푹신한 느낌의 튀김이라 고슬고슬한 밥과 참 어울렸습니다. 거기에 뿌려진 소스가 맛을 참 잘 잡더군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텐동이라는 약간의 생소할수도 있는 음식이지만 한번드셔보는것을 추천합니다 ^^ 아는 분도 여기는 일본에서 직접 먹는것과 비슷한 느낌을 받았다고 하니 정말 괜찮은 곳인것 같습니다.


맛집정보

시타마치 텐동 아키미츠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종로 51


[Tasteem]종각역 시타마치 텐동 아키미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종로 5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오래 아프셨네요. 사실 공기도 안좋고 환절기도 심하죠.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아픈건 정말 처음있는 일이었습니다. 앞으로는 건강관리 좀 철저히 해야겠어요 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eesa224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화이트 와인에 절인 토마토가 신기하게 생겼네요.ㅎㅎ
c.png

맛도 신기했습니다 ^^ ㅎㅎ

요즘 감기 심하다던데 진짜 고생 많으셨네요. ㅠ

텐동이 골목식당에 나오면서 유명해져서 손님이 더 많아졌나봐요. 그나저나 시오 토마토 맛은 상상이 잘 안가네요. :)

토마토의 신맛이 극대화된 느낌이었습니다 ㅋ 애피타이저로 시켰는데 텐동이랑 같이 먹으니 참 좋았어요 ^^

텐동 참 좋아하는데요. 서울에 개몀 먹어봐야겠어요. 토마토는 신기하네여:)

요즘 텐동이 유행인것 같습니다 ^^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


@eesa224, sorry to see you have less Steem Power.
Your level lowered and you are now a Red Fish!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Meet the Steemians Contest is over - Results are coming soon ...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저도 텐동은 접해보지 못했는데 맛있어 보입니다~^^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

감기때문에 한참 아팠습니다 ㅠ 다시 조금씩이라도 글을 올려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