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돈까스와 연어를 함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엘리엇코코입니다.
오늘의 맛집은 누구나 좋아하는 겉바속촉 돈까스와 사르르 녹는 연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KakaoTalk_20181015_235626413.jpg


이 집 연어의 특징은 사시미로 시켰을 때 다른 식당에 비해 연어 두께가 두배가까이 된다는 점이에요. 덕분에 입에서 녹아내리는 온전한 연어를 느낄 수 있어요. 행복...


KakaoTalk_20181015_235629025.jpg


연어와 함께 간판메뉴인 치즈퐁듀돈까스입니다. 특이하게 치즈퐁듀 또한 또다른 돈까스 안에 들어있다는 점!! 퐁듀 그릇까지 먹을 수 있어요~~.


맛집정보

히토메보레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624-2


[Tasteem] 돈까스와 연어를 함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lliot3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제가 좋아하는건 다있네요^^
연어가 엄청 도톰한게 식감이 좋을거같아요 :9
돈가스도 바삭하니 흰밥이랑 먹고 싶네요~

연어와 돈까스는 만인의 음식이죠!! 바삭 돈까스와 부드러운 연어 식감이 대비돼서 신기하게 조화로운 맛이에요 강추합니다~~

좋아하는 메뉴를 동시에 먹을 수 있군요~ㅎㅎ

그쵸 돈까스랑 연어 진짜 무지무지 좋아하는데 행복했습니다ㅋㅋ

제가 좋아하는 연어를 보니, 이른 아침인데도
입에 침이 고이네요. ㅎㅎ

저도 24시간 연어만 보면 침이 고여요ㅜㅜ 또 먹고싶네요

연어 좋아하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연어는 언제먹어도 맛있지만 두툼한 연어는 저기가 전문이죠!!

Congratulations @elliot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