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역 근처 퓨전 주점, 백화네부엌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양재역은 출퇴근을 위하여 매일 가는 곳이지만,
양재역 근처에서 밥이나 술을 먹는 경우는 별로 없어요.
양재역 근처의 식당이나 주점이 비싸기도 하고 점심은 구내식당 저녁은 집밥이 일상이기 때문이어요.

일상적이지 않은 맛을 찾아 간 백화네부엌

08.17.2.jpg
와사비 보쌈의 삼겹살

08.17.3.jpg
와사비 보쌈에 곁들여 나온 백김치, 명이나물, 이름모를 피클

08.17.4.jpg
백김치와 명이나물 위에 고기를 얹고, 와사비를 올려서 한쌈. 생와사비의 알싸함이 의외로 좋았어요.

08.17.5.jpg
부드러운 커리크림 계란말이

08.17.6.jpg
갈지 않고 채를 썬 감자의 식감과 모짜렐라 치즈의 궁합이 좋은 감자전

08.17.7.jpg

작은 공간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서 분위기는 좋았어요.
퓨전 메뉴들의 독특한 맛도 대체로 좋았지만,
가격에 비하면 양이 조금 적어서 아쉬웠어요.


맛집정보

백화네부엌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1동 7-2


양재역 근처 퓨전 주점, 백화네부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사비보쌈 확 땡기네요. 팔로할게요 @eunyx님 자주소통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eunyx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와우~ 백김치와 명이나물 위에 고기를 얹고 한입에 쏙 넣으면 정말 최고일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