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터지게 고기가 먹고 싶다면... 4+4 갈비예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벼룩시장의 쓰레기 더미에서 보석을 찾는 재미가 쏠쏠하여 한 달에 한 번 정도는 서울풍물시장동묘시장으로 나들이를 가요.

두 시장의 중간쯤에 갈비예찬이라는 고깃집이 있어요.
1인분에 200g인 고기를 4인분 시키면 소고기는 2인분을, 돼지고기는 4인분을 추가로 주는 곳이어요.

2.jpg

3.jpg

이름하여... 소양념 4+2, 돼지양념 4+4

먹다 먹다 지쳐서 다 먹지 못해도 예쁘게 포장을 해 주니 남기면 어쩌나 걱정하지 않아도 돼요. 하지만, 집에서는 양념갈비의 제맛을 내기 힘드니 배가 터지더라도 식당에서 먹는 게 좋아요.

4.jpg

5.jpg

6.jpg

고기의 질은 좋았지만, 참숯이 아닌 화학탄을 사용하는 게 아쉬웠어요.

8.jpg

9.jpg

고기를 비빔냉면과 함께 싸서 먹어 보았어요. 살코기의 퍽퍽함을 새콤 매콤한 냉면이 촉촉하게 감싸주어서 좋더군요. 예전에는 된장찌개에 공깃밥을 먹었는데, 앞으로는 무조건 비빔냉면 추가입니다.


상호 : 갈비예찬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398
전화 : 02-2233-3400



맛집정보

갈비예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숭인2동 종로 398


배 터지게 고기가 먹고 싶다면... 4+4 갈비예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우~ 4+4 라니~

정말 갈비예찬 해야겠군요~

간헐적 폭식에 참 좋은 곳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eunyx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쌈에~~~ 갈비와 비냉이라니.. 예술입니다~~~

4+4 라니 ㅎㅎ
거기다가 너무 맛나보입니다 ㅎㅎㅎ배불리 드실수 있을거 같습니다^^

고기는 쿡산!!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