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티라미슈(베트남생활자)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테이스팀에 글올려 보겠다고 비싸서 잘다니지않는 그럴싸한 카페에 와봤다.
아마도 한국사람이 보기에는 평범해 보이는 카페겠지만 난 반베트남 사람이 다 됬는가보다.

여기디따좋타 ㅋㅋ

20190224_123319.jpg

촌딱마냥"
참 오랫만에 보는 그럴싸한 디저트와 브런치들이다...

카페이름이 cheese coffee 라 오다가다 늘 눈여겨 보던 곳인데 오늘 처음 먹어보려구 왔더니 치즈커피라는 메뉴는 없단다.

Oh !°지져스~

20190224_123333.jpg

그렇다고 모양빠지게 다시 나가기가 머해서
오늘은 멋드러지게 치즈크림 티라미슈.카페덴다(베트남 블랙커피) 주문

조금 비싸다..
티라미슈 1700원
커피 1200원

20190224_120932.jpg

20190224_121806.jpg

맛은있구나..정말!
치즈크림이 입에서 살살 녹는구나...
이래서 여자들 이런음식에 녹아 내리는가보다.

20190224_121919.jpg

20190224_122659.jpg

20190224_121034.jpg

역시 이런곳에 오니 여성분들도 참많으시다.

슬리퍼 말고 운동화좀 신고올껄 그랬다.ㅋㅋ

20190224_122830.jpg

20190224_122857.jpg

20190224_122421.jpg

이런곳에선 이렇게 사진찍는거 맞죠?

20190224_130012.jpg

Peace~~

@freegon


맛집정보

Cheese Coffee

score

6 Đường Nguyễn Gia Trí, Phường 25, Bình Thạnh, Hồ Chí Minh, 베트남


치즈 티라미슈(베트남생활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하는 브런치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6 Đường Nguyễn Gia Trí, Phường 25, Bình Thạnh, Hồ Chí Minh, 베트남]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freegon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사랑하는 브런치 카페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치즈가 녹는게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베트남 물가로는 1700원이 비싼거군요. 전혀 실감이 안나지만, 다른 화폐가치를 느낄 수 있어서 좋네요. ^^

laylador 님이 티라미슈 드시면 더 잘어울리겠어요.^^

서울이였으면 커피에 티라미슈에 만원은 했을거 같은데요.
테이스팀을 위해 맛집가는거 공감합니다 ㅎㅎㅎ

안가던곳 댕겨서 살림 거덜라겠어요.ㅋㅋ

좋네요 베트남도 세련된 카페가 많군요 ㅎㅎ

티라미슈가 ㅎㅎㅎ !!
요즘 핫한 베트남 맛있어 보이네요 ㅎ

베트남이 핫하군요... 전 언제쯤 핫해질까요.ㅋㅋ

티라미스 광팬으로써 치즈티라미스는 첨 봐요~맛이 상상이 안되는걸요~
검색좀 해봐야겠어요~~~~

역시 먹는건 않빠지십니다.^^

와... 보기만 해도 군침이...
역시 가성비 최고의 나라 베트남입니다.
저 가격이 비싼거라니..ㅠㅠ

제가 찢어지게 가난해서요.ㅋㅋ

테이스팀 때문에 호강하셨네요.^^
정말 분위기가 베트남같지 않아요.
요즘 김정은이 베트남 가는 것 때문에 티비에서 매일 베트남베트남하네요.^^

하숙집 현지 학생들도 요즘 저한테 김정은 김정은 한답니다.
이런 카페다니다 살림 거덜라겠어요.ㅋㅋ

여기 체인점이죠??
호치민에서 몇번 본것 같아요ㅎ

아니...한국 돌아가셨어요.?
언제 돌아오세요? 호치민

저 다음달에 6일정도만 호치민에 있다가 다시 돌아올것 같네요;ㅎ

우리나라 카페 풍경과 비슷한듯 하면서도 뭔가 다르네요..ㅎ
꽤 넓고 분위기도 좋은거 같습니다. 주문해서 드신 메뉴도
정말 맛있어 보이구요..^^

그렇죠... 카페가 비슷한듯 많이 다르죠^^

피스~ 정말 가격이 너무 싸요!! ㅋㅋㅋ

저한테 피수~~ 날려준 첫번째 고객이십니다.ㅋ
드디어~~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오아 조금 비싼 가격이 1700원이군요. 하하~ 부러운곳입니다. 엄청 고급진 카페 분위기네요.

제가 찢어지게 가난해서요. ㅋㅋㅋ
써니님은 이런음식이랑 잘어울리실것 같에요.^^

물가 대박이네요... 부럽습니다.

물가 대박이지요... 저랑 바꿔서 사실래요? ㅋㅋ
저도 glory 님 부럽.^^

물가를 생각하면 너무 매력있는 곳이네요.

gghite 님 몰래 주말에 짧게 놀러오세요.ㅋㅋ

내가 혼자가면 gghite가 잡으러 온다네요.

Hello @freegon! This is a friendly reminder that you have 3000 Partiko Points unclaimed in your Partiko account!

Partiko is a fast and beautiful mobile app for Steem, and it’s the most popular Steem mobile app out there! Download Partiko using the link below and login using SteemConnect to claim your 3000 Partiko points! You can easily convert them into Steem token!

https://partiko.app/referral/partiko

Hi @freeg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11 which ranks you at #1396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베트남이나 한국이나 비슷한것 같아요.

제목의 '베트남 생활자' 때문에 첫번째 사진이 Chinese coffee처럼 보였습니다. 중국커피가 궁금해서 들어왔는데.. 베트남 물가에 놀라고 갑니다ㅎㅎ

네 .. 반가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