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맛집] - 베를린(Berlin) 독일인 추천 케밥 맛집! (With Beer)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독일 생각하면 떠오르는 음식이 딱히 없죠?
보통 사람들은 학센(독일식 족발), 맥주를 생각합니다.

제가 기회가 있어서 독일 베를린에 1년 동안 있었는데, 먹는 것 중에 생각나는 것은 2가지가 있습니다!

이미지와 동일하게 케밥과 맥주 입니다!!

맥주 케밥.PNG

이 포스팅에서 "베를린 케밥 맛집" 추천 드립니다.
베를린 기회가 있으면 이 케밥집은 두번, 세번 가야합니다.

  • 무스타파(케밥집)도 소개드리지만, 거기보다 훨씬 맛있고 현지인이 즐겨 찾는 곳을 적극 추천 드립니다

1. 무스타파 케밥

추천1.PNG

흔히 여행책자에서 베스트로 소개되는 무스타파 케밥입니다. 베를린에 정착한지 얼마 안됐을때 갔었습니다.

무스타파1.PNG

무스타파2.PNG

보이십니까....저 엄청난 줄을...ㅠㅠ
그 당시에는 몰랐지만 현지인들보다 타지 및 다른 나라권 사람들이 훨씬 많았습니다...
추운 겨울에 갔었는데 2시간동안 기다렸습니다...하하하

그래도 기다린 보람은 있엇어요^^

무스타파3.PNG

무스타파4.PNG

저기 고기를 칼로 자르고, 빵에 야채와 치즈를 잔뜩 넣어줍니다ㅎㅎ 빵 종류도 또띠아 혹은 일반 빵 이렇게 있었어요!

두둥!

무스타파 3.PNG

맛있어 보이쥬??ㅎㅎ
가격이 3.5 유로 한화로 4천원 정도? 입니다.
절대 비싼게 아니에요...
저게 크기가 어마어마 하거든요!!
남자 두손으로 잡아도 남는 크기??
가로 길이가 25cm 정도 됩니다!!
많이 먹는 남성분들도 이거 하나에 배불러해요ㅋㅋ
보통 한국 여성분들은 다 못 먹더라고요ㅎㅎ

여기는 유명한 무스타파 케밥 맛집 입니다.
여러분들은 저 처럼 2시간동안 기다리지 마세요..ㅠㅠ
여기보다 맛있는 곳이 많습니다!!
(물론 무스타파도 맛으로 TOP5 안에 들어갑니다!)



2. 루야 케밥 (Ruya Kebab)

여기는 제가 적극 추천 드립니다!!

추천2.PNG

베를린에는 정말 많은 케밥집이 있어요.
중요한 것은 케밥집마다 맛과 소스가 전부 다릅니다!!

케밥의 원조는 베를린인거 모두들 아시죠??

대부분 사람들은 뭔 소리인가 하실꺼에요ㅋㅋ
케밥의 원조는 터키라고 보통 알고 있지요

  • 터키식은 접시에 고기와 야채를 담아서 먹는 방식
  • 독일식은 빵에 고기와 야채 같이 먹는 방식

FACT는 과거에 많은 터키인들이 독일로 이주하면서 베를린에서 장사를 했는데, 독일 사람들은 빵을 즐겨 먹는것에 아이디어를 얻어 케밥이 탄생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실제로 터키보다 베를린 케밥이 훨씬 맛있다고 합니다.
결론적으로 원조는 독일 베를린!!


이제 다시 추천 맛집에 대해 설명할께요~~ㅎㅎ

RUYA 케밥 외관1.PNG

RUYA 케밥 내부1.PNG

독일 1년동안 일주일에 한번씩 꼭 방문 했습니다.
그 만큼 중독성과 맛을 보장합니다..!!
맥주와 함께 먹으면.. 베를린가서 또 먹고 싶네요ㅠㅠ
여기는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에요!

RUYA 케밥 빵종류.PNG

RUYA 케밥 샐러드.PNG

빵 종류와 야채가 있고, 여기서는 또띠아!! 강추!!

현지인1.PNG

RUYA 케밥 또띠아.PNG

길이가 보이십니까ㅋㅋㅋ
저의 팔뚝만한 길이와 두께ㅋㅋ
크기가 더 큰 만큼 가격이 4~4.5 유로 했던거 같아요!
기본 케밥빵에 먹으면 너무 커서 먹기 힘들어요!
(야채 다 흘러내립니다...ㅋㅋ)
먹는 방법 초보자? 분들은 또띠아로 드세요ㅋㅋ



RUYA 케밥2.PNG

RUYA 케밥.PNG

RUYA 케밥 33.PNG

여기는 다른 집과 다르게 감자가 들어가있고
소스가 아주 기가 막힙니다ㅎㅎ
다시 강조하면, 케밥집마다 소스 야채 등등 전부 다릅니다! 맛 없는집은 진짜 맛 없어요ㅠㅠ
여행책자 혹은 블로그 등 꼭 추천 케밥집을 가세요!!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께요~~!!
베를린 여행계획 있다면,
반드시!! 맥주와 케밥을 함께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인생 맛집! 베를린 맛집! 독일 맛집!

맥주 케밥.PNG


맛집정보

RUYA KEBAB(루야 케밥)

score

133 Hauptstraße, 10827 Berlin, 독일


[독일 맛집] - 베를린(Berlin) 독일인 추천 케밥 맛집! (With Beer)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freshkim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뭔가 모든것이 다크고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