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병판대감님 댁같은 혜민당+커피한약방

in #tasteem5 years ago

제가 요새 인신매매가 활발하게 이루어질 것 같은 을지로 후미진 곳

영화를 너무 많이 보신듯!! ㅎㅎ
옛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곳이네요!! 커피한약방... 커피에 한약도 첨가해 주는건가요? ㅎㅎ

Sort:  

저는 꿈과희망이 가득찬 영화를 많이 본다구요 ㅋㅋ
커피에 한약이라..
독거님이 꼭 드셔야 하는 음료군요!!

ㅋㅋㅋㅋㅋ 아직까진 한약 필요없습니다! 건강한 독거노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