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장 육사시미와 등갈비가 맛있는 유쾌한등갈비 집갔습니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광명시장에 위치하고있는 유쾌한등갈비라고 합니다.
몰랏는데 체인점이라고하는군요

insert Img

늦은밤 열심히 일하고 친구들하고 술한장하기위해서 센터인 광명시장에 모였습니다.
보통 이렇게 고급스럽게 먹지 못하는데 당일이 친구 월급날이라는, 덕분에 입이 즐거웠습니다. ㅎㅎ;
여기 주변에 술집은 은근있어서 술좋아하시는분들은 1차 2차 연달아서 갈수있는곳입니다.

이곳가서 술집가서 간단하게 마시고 꼼장어집갔는데... 이것은 다음에 포스팅하는것으로 ^^;

insert Img

핸드폰들고 나는 블로거다~ 이러고 다니기 눈치보여서 살포시 찍어본 가격과 메뉴판입니다.
아무래도 소고기다 보니 가격대는 많이 나와요. 저에게는 자주먹을수없는 음식이라는 ㅠ

죄송합니다; 중요한 풀메뉴판을 못찍었내요. 다음포스팅때는 꼭 상세 가격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insert Img

들어가면 기본으로 세팅해주는 소고기 무국입니다. 구수하면서 시원하니 술이 생각이 납니다.
뒤에 숨겨진 녹색병은 모른척 해주세요 ㅎㅎ

처음 메뉴는

1. 육회모듬 + 등갈비 : 포스팅날짜로 5만5천원입니다.

세트 메뉴 구성은

  • 육사시미
  • 등갈비
  • 주먹밥

입니다.

세트 이후로 추가되는 메뉴는 별도로 추가 주문이니 참고하세요.

insert Img

주인공인 육사시미입니다. 노른자 톡 터트린후 비빔비빔 하시고,
치즈, 배, 마늘짱아찌, 등 곁들어서 먹으면 정말 즐겁습니다.

insert Img

너무확대 했는지 잘안보여서...

insert Img

멀리서도 찍어봤습니다 ㅎㅎ
등갈비 뜯어먹으라고 비닐장갑도 줍니다.

insert Img


주먹밥 뒤로 묵직한 팔둑보이십니까?
제친구가 저 팔둑으로 주먹밥 모양을 내줬습니다 ㅋㅋ;


insert Img

저도 눈돌아가서 빨리먹고 싶다는 생각으로 사진을 찍엇더니
전체 샷 핀이 나갔내요, 친구의 빛의 속도 젓가락질 ㅎㅎ


- 별도추가 : 계란찜



insert Img

- 별도추가 : 육전

insert Img

이렇게 먹고도 친구가 부족하지 않냐? 이러더니 이모!...

insert Img

육회가 똭! 도대체 얼마나 벌가니 이렇게 무서울정도로 사주다니;;
10년 이상 친구라서 부담은 덜한것같긴한데 이렇게 얻어먹고 다음에 살생각하니
땀이 나더군요. 하지만... 일단 먹고보자 +_+ ㅎㅎ

친구덕분에 완전 포식했네요.

열심히 일하다보면 가끔 자기보상으로 맛있고 비싼거 먹어보고싶잖아요.
물론 말처럼 쉽지는 않지만요,

어쩌다한번 기분좋게 먹을곳 육회 및 등갈비가 맛있는 유쾌한등갈비 추천합니다 ^^


맛집정보

유쾌한등갈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광명시 광명3동 158-204


광명시장 육사시미와 등갈비가 맛있는 유쾌한등갈비 집갔습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광명시 광명3동 158-20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이곳에 거쳐서 작성하다보면 기본 보팅부터 받고 시작하내요,
정말 좋은것같습니다. 좋은컨텐츠 차곡 차곡 쌓아서 좋은 문화 만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aenkgu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자주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음식 비쥬얼이 장난없네요.

네넵 비쥬얼깡패 이지만 맛있기도 하답니다. ㅎㅎ 언제 또 저렇게 먹어보나 ㅠ

와!!
이집엔 그냥 사진 보기만해도 맛집인지 알겠네요!!!!
갈비뜯으면서
달걀찜한번 지금 먹어봤으면 ㅋㅋㅋ

비싸긴한데 어쩌다 한번쯤은 괜찮은것같아요 ㅎㅎ

비싸보여요..ㅋㅋ
그래도 맛만좋다면 일년에 딱 한번만 가는걸로...ㅋ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이번 태풍강도 심하다고하는데 몸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