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진해장] 강남역 근처 (24시간) 국밥은 여기로!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강남역 뒷골목(?)의 24시간 해장국집입니다. 보기보다 안이 매우 넓고 깔끔합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직장인들이 몰려오기 전에는 자리가 텅 비어 있습니다. 지금 사진에 보이는 자리의 3배쯤 더 있을 정도로 넓은데요, 대기하는 종업원들의 숫자만 봐도 여기가 넓을 거란 느낌이 오실겁니다. 점심시간을 대비해서 미리 테이블에 그릇을 산처럼 쌓아두는 등 대비를 다 해두셨군요.

20190222_114206.jpg

메뉴입니다. 탕, 전골, 수육이죠. 술안주+해장 구성이라고 봐도 과언은 아닙니다.

20190222_114214.jpg

대표메뉴인 해장국와 내장탕을 하나씩 시켜 봤습니다. 아래 사진이 해장국.

20190222_114805.jpg

그리고 이게 내장탕.

20190222_114810.jpg

국물이 진하고, 고기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20190222_114902.jpg

조금 일찍 가서 편하게 자리를 잡은 것이 다행이었습니다. 일어날 때 보니 그 많아 보이던 자리가 다 차고 대기까지 있더군요.

20190222_120847.jpg

강남역 부근에서 국밥집이 필요하시면, 특히 24시간 영업하는 곳이 필요하시면 추천합니다.

aaronhong_banner.jpg


맛집정보

강남진해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테헤란로5길 11


[강남진해장] 강남역 근처 (24시간) 국밥은 여기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한국의 소울푸드 국밥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glory7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한국의 소울푸드 국밥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맛나 보이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진보다 실제가 더 좋았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맛있겠어요!!!!

국밥은 24시간집이 진리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미세먼지로 지친 몸 따끈따끈한
해장국으로 보신하셨네요!!
즐 주말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맛있어보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glory7!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55 which ranks you at #354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24시간 국밥집이라니~ 역시 한국이 좋네요 ㅋㅋ

한국의 장점이죠. DC 있을때 돼지국밥 먹으러 차몰고 30분씩 가던걸 생각해보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씨에서 30분이면 애난데일 가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곳은 이제 죽었어요 ㅜㅠ

위치를 생각하면 가격이 착해보이네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강남역임을 고려하면 괜찮은 가격이 맞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메뉴들이 완전 제스타일이네여 갈비+곱창전골 꼭먹어보고 싶네요

아 정말 좋네요 내장탕 ㅠㅠ 오늘 당장 가봐야겠어요!

소주가 빠진 것 같은데요~

요기도 24시간이군요~ ㅎㅎㅎ
강남역 근처라 비싼거같아요~

해장국도 내장탕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테이블 위 쌓여진 그릇과 컵이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ㅎㅎ
홀도 넓은데 그 홀을 가득 채워주는 손님들 수에 더 후덜덜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