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큰!!담백!!칼칼!! 자꾸 생각나는 짬뽕~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요즘에 짬뽕의 맛과는 다르게 묵직하면서도 먹기 편하고
얼큰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짬뽕을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간판.jpg

외부 모습은 일반 2층 주택 처럼 생겼습니다.

홀1.jpg

홀2.jpg

생각보다 공간이 넓어서 아늑하고 주차장 또한 넉넉합니다!!

저는 짬뽕과 찹쌀탕수육 세트로 시켰는데 탕수육도 꽤나 맛이 괜찮았습니다.

탕수육.jpg

저는 진짜 짬뽕이 계속 생각이 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한번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맛집정보

고구려짬뽕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강서구 대저2동 3957-2


얼큰!!담백!!칼칼!! 자꾸 생각나는 짬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국물이 끝내주게 생겼네요 ~

드셔보시면 진짜 맛있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hdj0928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강서구 대저2동 3957-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구려 짬뽕이라는 이름이 엄청 거창한 느낌이네요.ㅋ

이름만큼 맛있어요ㅎㅎ

짬뽕보다는 탕수육이 더 맛있어 보이네[요

둘다 맛이 있어요!!ㅜㅜ

얼큰하니 속이 확 풀릴 것 같은데요^^

맞아요!!ㅎㅎ 꼭 드셔보세요^^

Congratulations @hdj092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