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asteem] 테이스팀을 정식으로 런칭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스팀잇 사진올리는게 너무 힘들어서 그렇게 했었는데 ㅠㅠㅠ망했네요...
한장한장 올려서 수정하기엔 너무 수고스러워서 당황스럽네요 ..
한장한장 올리니 제대로 이미지 크기가 커지긴 했습니다

Sort:  

고생하신 히재님에게 위로의 보팅을 :)

흑 슬프지만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저말고도 사진 작게 나오신다는 분도 이 댓글들을 보면 좋겠네요!
비지에서 사진 잔뜩 올려서 주소 뽑아서 수정하니까 좀 편하네요 ㅋㅋ
이렇게 해야겠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