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면 카페지, 무슨 김밥카페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KakaoTalk_20181211_220547562_02.jpg
KakaoTalk_20181211_220547562_01.jpg
KakaoTalk_20181211_220547562_04.jpg

카페면 카페지 무슨 김밥카페?
김밥이 종류별로 있어서 김밥카페인건가 봅니다.:)
이 날 저의 픽은 치즈김밥과 쫄볶이!
역시 김밥하고 제일 잘 어울리는 떡볶이
이건 진짜 진리에요ㅎㅎㅎㅎ
그리고 요즘 이상하게 라볶이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요즘은 쫄면 사리를 넣은 쫄볶이가 너무 맛있는거 있죠
쫄면이 잘 미끄러져서 먹기는 힘들지만 그래도 그만큼 맛있다는 점:D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맛있던 집, 김밥카페였습니다.
저렴하게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 앞으로도 종종 들릴 거 같아요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길 27


맛집정보

김밥카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테헤란로4길 27


카페면 카페지, 무슨 김밥카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테헤란로4길 2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이번 주 북이오 스팀달러 에어드랍에는 논픽션으로 유명한 바다출판사의 "보고서의 법칙"이 독점으로 올라왔습니다.

이번 주 스팀달러 에어드랍 소개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helena00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쫄볶이 비주얼은 좋아보이는데요~ㅎㅎ

비주얼 뿐 아니라 실제 맛도 맛있었어요!:D

카페인데 메뉴판은 김밥천국이네요 ^^

딩동댕! 그게 정답입니다ㅎㅎ

김밥 속이 꽉 찼네요^^
라볶이랑 먹으면 짱이죵~!!

쫄볶이가 진짜 맛있어보여요~~

맛있어요ㅠㅠ 지금 사진을 보면서도 또 먹고 싶어요:(

야심한 시각에 김밥이 맛있어보이네요ㅋ

ㅎㅎ언제나 맛있는 메뉴들이죠

김밥천국 메뉴판인거 같어요^^

김밥천국이랑 사실 똑같은듯요ㅎㅎ 그냥 이름만 다른거 같아요

ㅎㅎㅎ 김밥카페
커피는 안보이네요

ㅎㅎ 김밥이 종류별로 있습니다

우왕..메뉴가 정말로 다양하네용..

네엥 거의 대부분 음식은 다 있는 거 같아요:)

Congratulations @helena0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