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밥 이 정도는 먹어줘야쥐:D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KakaoTalk_20181222_144220514_02.jpg
KakaoTalk_20181222_144220514_05.jpg

방학을 맞이하여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헬레나입니다! 평일에도 이런 식사를 할 수 있다니 저에겐 얼마나 큰 행복인지 모르겠어요~~
하루 한 끼 한끼가 매우 더더 소중해진다는요^^^
그렇게 오늘 소중한 한 끼를 강남역에 있는 딸부자네 불백에서 했습니다.
강남에 가면 술집은 많고 흔한데 은근히 밥집은 없어서ㅠㅠ 밥을 먹고 싶을 때 고민을 하는 상황이 종종 생기는데요
이 날은 고민 없이 매운거랑 안매운거 하나씩 주문했어요.
그러자 보세요:) 계란찜과 된장찌개가 함께 나온다는요
완전 감동ㅎㅎ
물론 가격이 8000원 9000원으로 사실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먹고 나면 다 이해가 간다는요^^
정신없이 쌈싸먹고 그냥 먹고 계란찜이랑 먹고
저 매운 거 잘 못먹는데도 마구마구 흡입했습니다.

매번 먹어도 안질리는 맛 딸부자네 불백이에요ㅎㅎ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9


맛집정보

딸부자네 불백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4동 서초대로77길 9


저녁밥 이 정도는 먹어줘야쥐:D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너무 맛나보여요~~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4동 서초대로77길 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helena00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푸짐~~~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