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에도 둘이 먹기에도 "서울김밥"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KakaoTalk_20181216_220933654_02.jpg
KakaoTalk_20181216_220933654_03.jpg

날씨가 좀 풀려서 좋긴한데 미세먼지가 다시 기승을 부리니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포기하라는 말이 여기에도 적용이 되나 싶습니다.
하지만 이럴 때에도 밥은 먹어야 하는 법!
오늘의 저렴이 식당은 바로 서울김밥입니다.
서울 김밥은 사실 밥 먹기에 좁아서 열악한 곳이긴 해요^^
장소가 협소하지만 맛과 가격에 있어 매우 흡족한 곳이기 때문에 그럼에도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시러 가시는 거 같습니다. 이 날은 김치 볶음밥과 스팸 주먹밥을 주문했는데요.
음식도 빠르게 나오고 값도 저렴해서 혼자 또는 둘이 먹기에도 아주 좋답니다.
최종 이 날 주문은 김치볶음밥 5,000원 , 스팸 주먹밥은 2,500원!으로 7,500냥 결제 했답니다.

포장해서 가는 것도 추천합니다:D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로 328


맛집정보

서울김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서원동 신림로 328


혼밥에도 둘이 먹기에도 "서울김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서원동 신림로 32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helena00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김치볶음밥 보니 땡기네요. 오늘 점심은 너로 정했다!

맛있게 드셨나요?ㅎㅎ 이게 흔하지만 진짜 땡기는 음식인 거 같아요

김치볶음밥!!! 에 계란후라이 노른자 제가 터리트리 싶네요
제가 가는곳은다 노른자까지 익혀서 나와서 ㅠㅠ
여기 좋네요

모름지기 김치볶음밥에 노른자는 익으면 안되죠ㅎㅎ 터트려서 밥이랑 비벼 먹어야 해요!

오호 맛있어 보입니다~

실제로도 맛있답니다~:-D

부족한 주머니에도 항상 넉넉함을 주는 그곳이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그래서그런지 많은 분들이 찾으시더라고요:-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