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너무 좋은 월선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KakaoTalk_20190314_223508959_01.jpg
KakaoTalk_20190314_223508959_03.jpg

압구정에 일이 있어 갔다가 맛집을 찾았어요!!!
처음에는 간단하게 저녁 생각을 하려 갈 참이었는데
약간 주막?! 같은거에요................ 그래서 잘못왔나 그냥 한 끼 먹자 했는데

생각보다 푸짐한 한 상에 한번 놀라고
반찬까지 모두 다 맛있는 맛에 또 한번 놀랐어요
거기다 1인분에 8000원이면 가격도 그 근방에서는
가성비 있는거죠:-)

제육을 먹고 싶었으나 저녁에는 1인분이 안된다고 하셔서 그냥 보쌈2인분을 주문한거 였는데 탁월한 선택^^
배부른지 모르고 다 먹고서는
다음에 압구정에 일이 있음 또 여기다!!
정해버렸어요ㅋㅋㅋㅋ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 874


맛집정보

월선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논현로 874


가성비 너무 좋은 월선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가격착한 보쌈 집이네요 ~

으.. 밤에 고기라니 ㅡㅜ
새우젓에 찍어 먹고 맥주 한잔 하고 싶어지네요^00^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helena00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정말 가격이 대박이네요. 반찬까지 맛있으면 다음에도 먹으러 와야죠. ㅎㅎ

압구정에서 그 가격이라니 대단한 곳이네요! 저도 압구 갈일 있을때 들려보도록 하겠습니당~ㅎㅎ

Congratulations @helena00!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