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집에서 느끼는 치킨도 좋아요 "깐부치킨"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IMG_6917.JPG
IMG_6919.JPG

치킨하면 역시 배달! 이지만
가끔은 옛날 느낌나는 호프집에서 치킨과 생맥 한 잔이 하고 싶기도 하죠:D
그래서 깐부치킨으로 직접 치킨을 사수하러 갔습니다.
물론 벽에 Chicken이 적혀있어 더 마음에 든 건 안비밀이요
평소에도 깐부치킨은 주문으로도 먹어서 믿고 먹는 맛!

메뉴판은 보지도 않고 바로 주문! 치킨은 역시 반반!
후라이드 + 양념!
촉촉하니 맛있었고 역시 생맥이랑 함께 하니 더더 맛있었습니다.
뭐니뭐니 치킨은 따뜻한 치킨이죠!
모두들 치맥이요!!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602-6


맛집정보

깐부치킨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부림동 1602-6


치킨집에서 느끼는 치킨도 좋아요 "깐부치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사 전에 살던 곳에도 자주 가던 깜부치킨이네요
치맥 먹으러 자주 갔었는데 이사한 곳엔 지점이 없어서
못먹은지 꽤 오래 되었네요^^

그러시군요:) 깐부치킨도 맛있는 거 같아요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helena00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깐부치킨 보기만 하고 먹어본 적은 없는데 맛있나봐요. 멀어서 배달도 안되고 ㅠㅠ 치킨집에서 생맥이랑 먹으면 최고죠!

맞아요ㅎㅎ 그리고 거기에 뻥튀기 먹는 즐거움도 있죠:)

치킨먹을때 고민할꺼있나요 그냥 반반이지!!^^

요즘은 무슨 무슨 새로운 메뉴들이 너무 많아서 메뉴 주문할 때 어려워요:( 그래도 나중엔 어차피 반반!이되는 거 같아요ㅎㅎ

그쵸 고민하다 나중엔 반반!!ㅎㅎ

여기 맛있나봐요? :)

맛있어용:)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부림동 1602-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