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이 있는 까페에서의 시그니처 밀크티 한잔 @아틀리에 헤아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아틀리에 헤아림
photo by @hjk96


자연주의 힐링 공간 아틀리에 헤아림을 소개합니다.
20180722_134634.jpg

스팀페이코 결재가 가능한 이곳 [헤아림] 은 예전부터 한번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어제 남양주에서 서울로 돌아오는 길에 들릴 수 있었어요.

위치는 미사강변하남로이며 하남스타필드에서 차로 10분 거리입니다.

귀여운 미즈언즈가 반겨주는 헤아림 설레는 마음으로 들어서보니 까페 가득 그윽한 향기가 코 끝을 자극합니다.
20180722_134641.jpg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니 너무 예쁘죠?
20180722_134734.jpg

차 한잔만 마시고 가기에는 너무나 아쉬운 곳 입니다.

힐링공간이라는 테마에 맞에 커피 외에도 몸에 좋은 다양한 홈메이트 티 & 음료를 드실 수 있습니다.
20180722_135352.jpg

저는 아틀리에 헤아림의 시그니처 음료 [헤아림 밀크티] 와 [깔라만시쥬스] 를 각각 한잔씩 주문하였는데요.
20180722_135543.jpg

한켠에서 수업중이셨던 사장님 (@atelier-healim)께서 친절하게 스팀페이코 결재를 도와주셨습니다.
20180722_134912.jpg

바코드 스캔과 Active key 한번이면 결재 완료!
Screenshot_20180722-135208_NAVER.jpg

지갑도 카드도 꺼낼 필요 없는 speed 한 결재 시스템 steempayco 에게 쌍따봉 날려드립니다.

헤아림 밀크티는 지금까지 단 한번도 맛보지 못했던 그런 맛이였습니다.
20180722_135655.jpg

우유 거품이 가득하고 살짝 복숭아향이 느껴지면서 끝맛은 달콤한 인생 밀크티 였어요!

스팀페이코로 결재한다고 할인도 해주시고 커피드립백도 선물주시는 혜자로운 사장님
20180722_135621.jpg

스팀잇 안했으면 이런 소확행 느낄 수 없었겠죠 >_<

어제는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잠시 들렸지만 다음에는 꼭 아로마테라피 를 배우고 싶어졌어요.
20180722_134832.jpg

남편에게 이야기해서 자유부인되는 날을 만들어봐야겠습니다 (주먹불끈)

아틀리에 헤아림은 맛있는 음료 .. 더운 여름철 시원한 팥빙수 외에도 아래와 같이 비누, 디퓨저, 캔들 같은 제품을 구매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D
20180722_134758.jpg

20180722_135505.jpg


맛집정보

아틀리에헤아림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향이 있는 까페에서의 시그니처 밀크티 한잔 @아틀리에 헤아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스팀페이코가 실제로 적용이 되고 있네요.. 재밌습니다. 실생활에 더욱 널리 이용되면 좋겠네요..

저도 이러한 매장이 더욱 많이 생긴다면 좋겠습니다 :D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스팀으로 결제 가능한 카페~ 넘 좋으다 ㅎㅎㅎ 청주는 아직까지 한번도 못본듯해요 ㅎㅎㅎ 아는 언니가 아로마테라피 강사인데, 그 세계 재미지더라구요~ ㅋㅋㅋ꼭 배워보세요^^

밀크티 맛있어 보이는군요 ㅎ 그리고 스팀페이코 ㅎ 멋지십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jk96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하..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You received 7.1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7.23. Congrats!

미니언즈가 반겨주는 예쁜 카페네^^ 몇번 다른분들 포스팅에서 이곳 포스팅을 보긴했는데....ㅎㅎ 스팀페이코도 되고 나중에 꼭 한번 가봐야 할것 같네!!

스팀페이코 투어 오실래요
같이 화덕피자도 먹고... 스팀라떼도 마시고...

저도 가서 스팀 페이로 결제하고 소확행 누려보고 싶어요 :)

누리셔야합니다.
스팀잇 하길 잘했다 싶은 생각이 드실거예요.

스팀 결제시스템이 날로 늘어나는것 같네요...
특이한 메뉴와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넘 좋네요^^

밀크티 좋아하는데 가까운 곳이니 들려봐야겠네요 ^^

리뷰 잘 봤습니다.
하남 스타필드 갈 기회에 꼭 들러봐야 겠네요~


스팀잇 하기 잘했다 싶을거예요 ^-^

복숭아향의 음료부터 바다캔들까지 너무 멋지고, 훌륭해보입니다. 게다가 스달결재의 매력까지!! 꼭 들러봐야할 곳이네요 ~

바다캔들 너무 예쁘죠
집에 캔들이 남아서 고민하다 사지 못하고 왔네요 ㅠ

와우~~~ 스팀페이코로 맛나는 커피를... 저희집에서 넘 멀어서 침만... 에구구... 시간 내서 꼭 가봐야겠어요. ㅠㅠ

지방 사시면 어렵지만
경기도 서울 사시는 분들에겐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

인... 천...이라 지방이랍니다. ^^ 기차역도 없는 촌이죠. ^^

거시기 강원도나 경기도 가평 청평 지날때 한번 들리세요.. ^-^

들어오셨을때 부터 셔터소리가 엄청나서 깜놀했는데 역시 포스팅이 대단하시네요!!
엄청난 리뷰에 감동했습니다.ㅠ 감사의 마음 페이백 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가 시댁에서 시간을 보내고 집으로 돌아가는길이라 얼굴도 생얼이고 엉망진창이였는데.. 반갑에 맞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어제 그 남자 손님처럼 저도 그 자리에서 아로마테라피 수업 받는날을 학수고대합니다.
친구랑 같이 방문할게요 ^-^
그때는 두시간 세시간 앉아있다가 올거예요 ㅠㅡㅠ

감사합니다.ㅎ 방문전에 미리 언지주시면 시간 조절할수 있어요. 수업중일때는 시간내기가 힘들다 보니..ㅎ 감사합니다 ^^

네 다음에 미리 연락하고 방문할게여.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

스팀페이코를 통한 빠른결제 참 좋은것 같아요~ 할인까지 누리셨으니 더할나위 없네요~^^

페이백까지 해주셨지 모예요 ㅠㅡㅠ
주니님도 시간 되시면 여자친구랑 방문해보세요.
여기 천연 화장품 비누 디퓨저 만들기 참 좋은것 같아요.

^_^ 스팀으로 결제할 수 있는 곳이 늘어서 정말 좋은데요~ ㅎ 제가 한국가면 스팀카페들 투어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ㅎ

멋진 생각이세요.
저도 화덕피자를 먹으러 가야하는데
그생각만 하면 애가 달네요 ㅎㅎㅎㅎㅎ

우왓~! 멋지고 아늑한 아틀리에 헤아림 소개 감사합니당~ ^^

스팀페이코 쭈우우우우욱~~! 결제 가능한 매장 늘어나길~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헤아림에 다녀오셨군요!^-^
다음엔 그릴샌드위치도 꼭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었어요!!

네 다음에 가면 그릴샌드위치를 꼭 먹을게요 :D

와~아 복수아향 맛있겠네요

미니언 풍선 갖고싶습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스팀페이코 결제가 가능한 카페 아름답네요^^

오 스팀페이코 대박이네요 ㅎㅎ 카페가 아기자기 예쁜거 같아요 반님 ㅎㅎ
반님 즐거운 월요일 화이팅!!!하세요^^

복숭아향이 느껴지는 밀크티라..!
넘나 먹어보고 싶네용.
스팀페이코 짱!

오호 밀크티 좋아하는데 ^^. 스팀페이코 가게가 지방에도 빨리 생겼으면

와..
카페에서도 이제 스팀페이를...
ㅋㅋㅋㅋㅋ
자유부인 되실때 왜 주먹을 불끈...ㅋㅋㅋㅋㅋ

주먹을 불끈 쥐고 다짐한다는 뜻입니다
반드시 자유부인이 되리라 ㅋㅋㅋ

아로마테라피 가즈아 !!
주말 알차게보내고 왔넹
난 왜때문에 이번 주말을 하나도 즐기지못한거니 흑흑
오늘도 화이팅 하장 !!

멋진 곳이군요. 음식이나 음료 뿐만 아니라 다른 것들도 볼 것이 많겠어요.

너무 예쁜 카페네요~~~ 저도 가보고 싶네요 ㅎㅎ
반님~~~즐거운 하루 되세요

스팀페이코 결제되는곳이군요.이런 가게들이 많이 생겨 스팀도 활짝 웃었음 좋겠어요^^

사진만 보면 미니언과 데이트를 하신 것 같네요.ㅎㅎ
바다캔들에 정말 바다가 쏙 담겨있네요! (๑❛ᴗ❛๑)

오!!! 여기 넘 맘에든다~
밀크티 땡기는구만~~^^

여기서 아로마테라피 수업이 있는데 나중에 꼭 들을려구요 언니도 자유부인 한번 갑시다 ㅋ

진심 자유부인되어 날아가고 싶구만~~~
현실은 이틀후 래이 방학...털썩 @.@
방학식날은 점심도 안먹고 집에 온데 ㅠㅠ

분위기 좋은 카페네요 !

마음을 헤아려주는 까페예요 : D

캬~~ 반님은 어쩜 이리도 이런 좋은 곳들을 많이 알고 계십니까? ㅎㅎ 알려주시는 모든 곳을 다 가고 싶지만, 그러지는 못해도, 늘 좋은 곳들 정보 많이 알아가네요. ^^ 서울 가는 길에 이곳에 들러 '스팀페이코'... 저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제가 좀 써치에 능한가봐요 ^-^;;
좀 찾아보는 편이긴 해요 ㅎㅎ

스팀이랑 이제 일상이 뗄레야 뗄수없는 존재네요..
그 와중에 캔들 넘이뿌다

우와...눈으로보고 입으로 맛보는..
구경하러 가는 맛도 있네요!!
좋다 좋다!!

스팀페이 써먹을려면 열심히 스팀잇 해야 겠어요 ~~^^

초도 굉장히 이쁘네용 저두 스팀달라 모으면 방문해 보고싶어용 ㅎㅎ

꼭 그럴 기회가 있기를 바랄게요 :D
분명 좋아하실거예요.

캔들너무이뻐요 스팀페이매장이많아지는듯해서기분좋습니다^^

여기 천연 화장품 만들기 프로그램도 있어서 혀니님 생각이 났어요 !

반님 포스팅은 정말 사진이 예술 ㅎㅎ 고화질인가요 제 컴에선 뜨는데도 시간걸리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스팀결제하는 곳을 또 찾으셨군요 ^^꾹!!

제가 사진 크기를 좀 줄여야할까봐요 ㅠ
컴터에서도 느리다니...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스달로 결제까지~

꿩먹고 알먹고죠 :D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도, 맛나보이는 밀크티도, 그리고 스팀페이코 까지!
완벽하네요.ㅎㅎ

와우.. 스팀페이코로 직접 결제하다니 세상이 참으로 빨리 문명의 이기를 받아들이는 것 같아요.
카페 인테리어가 알록달록 이쁘네요.
미니언즈 귀염^^

오... 스팀페이코 신기하네요....

그리고 밀크티는 약간 밀크쉐이크 같은 맛인가요??
어릴 적 즐겨먹었는데 꼭 먹어보고 싶네요 ㅠㅠ

뷰드러운 밀크쉐이크 같아요 ㅎㅎ
꼭 한번 드셔보세요!
스팀달러로 결재하면 더 맛나요 :D

스팀페이가 가능한 가게이군요..~~
정말 이쁜 카페에요..
밀크티 색깔이 완전 허연색은 처음봅니다 ..~

스팀페이코로 결제.. 전 아직 활동반경에서 써볼 곳을 못 봐서; 사용하면 편하겠어요.
밀크티 극찬하시니 한 번 가봐야할듯하네요 ㅎ

네 처음 느끼는 맛일거예요 :D
상상을 깨는 맛입니다.

헛...강남권이였으면 가볼까 하구 쭉 내렸는데 하남이였네염 ㅠㅠ 흨흨

하남시여요..
아틀리에 헤아림은 왠지 강남보다는 하남시가 더 잘어울리는것 같애요 :D

강남에 있음 헤어림이 안어울릴뻔 했네욤 ㅎㅎ

아주 잔잔히 물결이 일어나고 있군요! 놀랍읍니다^^
내년이 기다려 집니다!

앞으로의 미래가 더 기대되죠?
저도 그렇습니다 ;D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