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매운맛 품은 가성비 아구가 9,900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저희동네에서 유명한!

테이스팀 콘테스트 주제 가성비에 걸맞는!

"아구가 9,900"

으로 정했습니다!

0011.jpg

저희 동네에서 오랫동안 인기있던 식당이고

가격이 9,900이 아니라 좀 많이 오르긴 했습니다 ㅎㅎ

사장님이 간판을 굳이 안바꾸시는 듯 합니다ㅎ

0012.png

2인은 아구찜 중
3인이상은 대~로 주문하시면 되는데요
아구찜의 치덕치덕한 양념들과 콩나물이 넘 맛있어서
볶음밥은 필수입니다!

13.jpg
(비쥬얼 장난아니에요...)

함께 나오는 반찬들도 정말 맛있는데

매일 사장님께서 만드시는

신선하고 아삭아삭한 백김치와

매일 변경되는 기타 곁반찬들은요!

14.jpg

아구찜과 함께 입에 넣으면

오동통통한 살코기와 믹스될 때

너무 잘 어울리는 반찬들입니다ㅜㅜ

15.jpg

고추냉이 간장에 아구살을 찍어 드시면 정말....

게다가 아구찜을 다 골라 먹은 후!

볶음밥은 정말 미쳤습니다!

0061.jpg

한 술 큼직하게 떠서요 ↓↓↓

0051.jpg

콩나물을 얹고요 ↓↓↓
16.jpg

백김치를 얹어요 ↓↓↓
17.jpg

한입 두입하다보니 배터지는지 모르겠더라고요.....
번화가의 아구찜 식당들 중
값이 나가는 만큼 양이 많은 식당은 찾지 못하겠더라고요 ㅠㅠ
하지만 이곳 아구가9,900은 맛과 양이 출중해서
평일에도 식사시간에 항상 붐비고
토요일에는 하루종일 붐빕니다.
(일요일은 영업안하십니다)

0011.PNG
테이스팀 상호 검색으로는 찾지못하네요 ㅠㅠ
맛있는 매운맛을 좋아하시고
아구찜을 사랑하신다면
꼭 가보셨으면 좋겠네요~!

다음 맛집 테이스팀 콘테스트도 기대해주시고요!
오늘은 이만!


맛집정보

아구가9900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287번길 7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opewar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보팅 감사합니닷~!

캬오! 사진이 너무 ㅋㅋㅋㅋ 아 배고픈데 클났어요. 비상사태!!!!

긴급출동!!! 경기 광명시 하안로287번길 7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287번길 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개척한 듯 뿌듯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아구찜... 좋아하진 않지만 왜케 맛나게 포스팅 했나요 ㅋㅋ

@seojieo 님 놀러오시라고 ㅋㅋㅋ
보팅 감사합니다^^!

[KR-YOUTH] $ 1 보팅 지원 (4/5)


가격이 9,900원 이었으면 정발 대박이었겠네요.ㅋㅋㅋ
야들야들 맛있어 보입니다. :D

@onehand 님의 지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