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는 전복이 들어있는 해물탕집, 예작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ree입니다.

저는 지금 휴가 중입니다.
(내일부터 출근 ㅠㅠ 실화냐 ㅠㅠ)

휴가 기간 중 스팀잇을 방치시킨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ㅋㅋㅋㅋㅋㅋ

오늘은 테이스팀을 올려보려고합니다!
휴가 기간 중 엄마와 함께 해물탕을 먹으러 예작도 라는 곳에 갔다 왔어요

상호명 : 예작도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산남동 571
전화번호 : 043-288-3058

여기는 살아있는 생물만 쓰는 해물탕집이에요

해물탕 2인분을 시켰는데
꿈틀꿈틀 살아있는 전복 5마리와
키조개, 조개, 새우 등등 신선한 살아있는 해물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DSC02618.JPG

사장님이 살이있는 관자도
샤부샤부로 해먹으라고 얇게 잘라 주셨어요~

관자 샤부샤부 처음 먹어봄!!
꼬들꼬들하고 맛있더라구욥
DSC02619.JPG

여기는 조미료를 안써서 자극적인 맛이 안나는 대신
맛이 좀 심심한 경향이 있어요

그래서 조미료 안쓴 음식 먹는게
건강에도 좋을듯 ㅋㅋㅋ

DSC02617.JPG

엄마와 함께 이 많은걸 다 먹고 왔습니다 ㅋ
해물탕으로 몸 보신 했으니
이 더위를 잘 견딜 수 있길 바라며..ㅋㅋ


맛집정보

예작도

score

대한민국 파주시 교하동


살아있는 전복이 들어있는 해물탕집, 예작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산남동 57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으흐흐맛난거 묵었네용 ㅎ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hyore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와우 푸짐~~ 하네요~~ 해산물 좋아하는데 ㅎㅎㅎ 먹음직 스럽습니다^^

심심한 해물탕 맛 궁금하네요 ㅎㅎ

해물도 푸짐해서 좋네요 ~

조개가 참 푸짐하네요 ^^


오늘 다시 출근하셨겠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