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피자가 이렇게 맛있었나? 피갈로, 폴란드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바르샤바에서 300km떨어진 제슈프에 다녀오는일정.
새벽부터출발해 장장 편도4시간 반이 걸립니다. 고속도로가 아닌구간만 200여키로 차선하나뿐이도로에서 트랙터나 컨테이너화물차가 앞에 있으면 하나씩 제끼면서 가야하는데 답답해서 환장하는줄ㅎㅎ

20191113_144738.jpg

암튼 일을마치고 또다른 4시간반을 달려와야하는길, 일부로 우회하여 미엘레츠라는 도시를 들리는데 그 이유는 이곳에 세계최고의 피자가 있다!!
이태리 쉐프가 운영하는 일반 피자집하고 큰게 다르지않은 외관. 끼니른 놓쳐 어중간한시간인지 손님도 별로 없어 긴가민가합니다.

20191113_150205.jpg

우선 처음에 나온건 리조또. 매우 정성이들어간, 맛도 좋은 리조또입니다. 단 너무느끼해서 반정도를 남겼네요.. 쉐프미안

20191113_144731.jpg

뒤어어 나온피자. 엄청커서 우리나라기준 특대 사이즈가 분명하지만 여기서는 기본사이즈랍니다ㅎㅎ

암튼 그맛은~~ 지금까지 제가 먹은 피자들은 피자가 아니다!!!
당분간 이피자 깨기는 어려울것 같네요~ 이태리 본토에 가보면 깨질려나요?


맛집정보

Pigallo

score

폴란드 39 미엘레츠


[tasteem] 피자가 이렇게 맛있었나? 피갈로, 폴란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폴란드 39 미엘레츠]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jay2dream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대빵 크게 보입니당..

엄청큰데.. 여기사람들은 1인한판씩 먹더라구요ㅎㅎ

아.. 엄청 배고파지네요.

피자가 예상했던거보다 훨씬맛있어서 놀랐었어요ㅎ

피자맛이 궁금하네요

그냥 맛있다~ 정말 맛있다 이느낌이었어요ㅎ
피자헛이나 도미노 못갈걱 같아요 ㅎ

폴란드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