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마리나베이를 이용한다면 먹어야할 피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제이빈입니다!

싱가포르 여행기 마지막 포스팅을 하기전에 마리나베이샌즈 맛집 한군데를 소개해드릴게요~
마리나베이 식당들 중에서 유명한 피자집입니다 🍕


PIZZERIA MAZZA

피제리아 모짜


KakaoTalk_20180604_163942663.jpg

이곳은 식전빵대신 요런 스낵을 주더라고요~
바삭한 스낵위에 파슬리, 치즈가루등이 뿌려져 있는데 짭조름 하니 입맛 돋구기 좋은! ㅎㅎ

KakaoTalk_20180604_163943529.jpg

꺅 제가 주문한 마르게리타 피자입니다!
화덕피자는 역시 도우가 너무너무 맛있죠 😍

KakaoTalk_20180604_163943226.jpg

요건 사이드로 주문한 감자 튀김인데,
동글동글한건 옥수수를 튀긴 것 같았어요 ㅎㅎ
저 갈릭디핑 같은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꿀맛!

KakaoTalk_20180604_163943738.jpg

분위기도 좋고, 다른 테이블들 음식들도 다 맛있어 보이는게 전체적으로 음식이 잘 나오는것 같았어요~
싱가포르 여행갔다가 마리나베이에 들렸는데, 식당을 어디로 갈지 고민된다! 하면 피제리아 모짜 추천합니다 👍


맛집정보

피제리아 모짜

score

10 Bayfront Ave, 싱가포르 018956


싱가포르 마리나베이를 이용한다면 먹어야할 피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bea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와이프가 다음에 싱가폴 가자 하던데 제이빈님 여행기 참고 해야겠어요 ㅎ

제 여행기가 도움이 되어드렸으면 좋겠어요! :)

맛있겠다. 마르게리타 피자는 원래 좋아하지만
저기 감자튀김이 창궁금하네요^^
옥수수도 튀긴건가요? ... 군침돌아용> < 싱가폴 날아가고싶네요
맛집 굉장히 많다던데 ㅠ.ㅠ

맞아요 싱가폴 맛집 정말정말 많고 생각보다 먹을게 너무 많더라고요 ㅎㅎ

여행은 식후경이죠.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여행은 식도락여행이죠! ㅎㅎ 감사합니다 :)

맛있겠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요!!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저도 마르게리타 피자 좋아해요.^^
감자 모양이 독특하네요.ㅎ

약간 웨지감자스러우면서도 다른 ㅎㅎ 맛있더라구요~

요즘 핫한 싱가포르군요 ㅋ 언제쯤 가볼수 있을지

꼭 가보셨음 좋겠어요 ㅎㅎ 핫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식전 스넥도 맛있어보이네요~
피자는 더 맛있겠죠^^

넹 둘다 맛있더라구요 ㅎㅎ

전 왜 식전 스낵에 젤 먹고 싶을까요😋😋

꺄 ㅋㅋㅋ식전 스낵도 맛있었어요 ㅎㅎ

식전 스넥이 더 맛나 보이는건 ^^
싱가폴 다시 가고 싶네요 ^^

식전스낵이 인기가 많네용 ㅎㅎ
저도 다시 가고 싶어요 ㅠㅠ

역시 피자는 도우가 생명이죠!!!ㅋ
진짜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의 피자네요.ㅋ

개벼리님도 화덕 피자 좋아하시는구나! ㅎㅎ
화덕피자는 사랑이죠 ♥

싱가폴 정말 어릴때 가본 기억이 나는데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네요. 성인이 된 지금 다시 한번 가보고 싶네요!^^

맞아요 어릴 때 가는 여행이랑 성인이 되서 가는 여행이 느낌이 참 다르더라구요 ㅎㅎ

전 언제 가볼수 있을까요? .. ㅋㅋ 제이빈님꺼 보면서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꼭 가셔서 저보다 멋지게 스팀잇에 올려주시길 기다릴게요 ㅎㅎ

방가방가반가워요.
또놀러올께요

감사합니다 :) 자주뵈요! ㅎㅎ

와 감자 튀김이 대박인데요
지금 당장 먹고 싶어요

맛있겠죠! 저도 또 먹고싶네용...

스낵도 피자모양이라 넘 재미있네요 ^^ ㅎㅎ
마르게리타 피자랑 독특한 감자튀김도 정말 맛있을것 같아요~

피자모양 스낵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자꾸 생각나는맛!

피자가 되게 싱기하게 생겼어요~궁금궁금

먹어보고 싶게 생겼죠 ㅎㅎ!

피자처럼 생긴 스낵이 신기하군요ㅎㅎ

스낵이 귀엽고 맛있게생겼죠 ㅎㅎ

피자도 맛있어보이지만 감자튀김과 갈릭디핑소스가 너무맛있어 보이네요!!

그쵸~ 저 소스 너무 탐나더라구요 ㅋㅋㅋ

우와 이런 심플하면서 깔끔한 음식 좋아요.
우리나라가 아니라는게 아쉽네요 ㅠ
먹어볼 수가 없네요...

그러게요... 맛보려면 비행기 타고 가야되는게 단점이네요 ㅠㅠ

아.. 배가 고픈 순간에..
피자를 봐버렸어요 ㅋ

배고플 때 보는 피자사진은...ㅠㅠ 당장 피자집에 전화걸게 만드는 ㅠ_ㅠ

감자튀김 비주얼이 이색적이네요~ 스낵도요 ㅎㅎㅎ 한국에서는 못보던 신기한 모양새에 먹는 재미가 더 클 것 같네요^^

맞아요 비주얼때문인지 더더 맛나더라구용 ㅎㅎ

알감자인가요??
맛있을거 같아요

기억해뒀다가
먹으러 가야지~ 그날이 빨리오기를^^

약간 알감자스럽기도 하고 웨지감자 같기도 하고 ㅎㅎ 맛있었어요!
여행가실 때 방문해야할곳으로 찜콩해놓으시는건가요 ㅎ_ㅎ

감자튀김이 두툼하네요 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ㅎ
피자랑 감튀면 세상 행복할거 같아요. ㅎ

말이 필요없는 조합이죠 ㅎㅎ 너무나도 행복한 맛 ㅠㅠ

하... 진짜 넘 맛있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 피자비주얼이 딱 제스탈이네요

맛나보이죠ㅠ__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jbean!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4 with 51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10 Bayfront Ave, 싱가포르 01895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