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무슨빵이야? 빵 아니야. 피자야.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제이빈입니다!
가끔씩 치즈가득한 피자 땡길 때 있죠, 너무나도 있죠 ㅠㅠ
신세계백화점 푸드코트에서 만난 맛집을 소개합니다 🙉


KakaoTalk_20180618_001532361.jpg

짠~ 특이하죠? 피자도우가 동그랗지 않고 길쭉한 모양이에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저는 저기 빛때문에 하얘진 치즈피자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5분 정도 다른곳들을 구경하다가 찾으러 오면 된답니다ㅎㅎ

KakaoTalk_20180618_001532050.jpg

꺄아~~ 길다 길어!!
1~2인분이라고 적혀있었는데 1인분은 확실히 아닌듯...

KakaoTalk_20180618_001531761.jpg

두 둥

6조각으로 나뉘어져 있는 사랑스러운 모습 ㅠㅠ

KakaoTalk_20180618_001531042.jpg

알알이 치즈가 박혀있어용
꼭 옥수수 같죠 ㅎㅎ cheese 랍니다

KakaoTalk_20180618_001530717.jpg

한입한입 베어물 때 마다 너무나 행복...♥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토핑도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는 피자!
강남 신세계백화점 들리실일이 있다면
길다란 🍕 어떠세요? 😊


맛집정보

파파밸리피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4동 신반포로 176


이거 무슨빵이야? 빵 아니야. 피자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D

으아 이거 과거의 인연이 생각나는 피자에요 ㅋㅋ 두번인가 먹어봤는데 엄청 맛있었던 기억이!

우오 과거의 인연이 있는 피자군요 ㅋㅋ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헤헤

백화점에서 많이 봤어요 ㅋㅋ

백화점에서 파는거치고 가성비가 좋아서 맘에들어요 ㅎ_ㅎ

맛있어 보여요~

짱 맛있겠죠! ㅎㅎ

옥수수가 아닌 치즈군요 치즈매니아라 군침이 막 돌아요

저도 치즈매니아라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ㅎ_ㅎ

아주 맛나 보이네요 ㅎ

먹음직스럽게 생겼죠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bea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

아ㅠㅠ 너무 맛있어 보여요ㅠㅠㅠ 저도 먹고 싶네요ㅠㅠㅠ

ㅠㅠㅠ다음에 꼭 한번 드셔보세요!

이거 먹어봤는데 정말맛있어요~~~~

진짜 맛있죠~~ 저도 취향저격 당했어요 ㅎㅎ

어 맛있을거 같아요 ~ 1-2인분 ㅎㅎ
강호동 기준 1-2인분인가봐요

ㅋㅋㅋㅋ그러게요 강호동 기준 1인분ㅎㅎ

길쭉한 피자인가요? ㅎㅎ 맛있어 보이네요^^

특이하게 생겼죠 ㅎㅎ 먹기도 간편하고 맛있더라구요!

이게 1인분이라고요?? 아무리 잡아도 2인분은 되는 것 같은데...
길다란 피자라니... 독특하네욧...

그쵸 ㅎㅎ 가격도 모양도 맛도 다 맘에 들었어요 헤헤

옥수수같은데 치즈였다니!!!
길쭉한 피자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꼭 한번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D

My love 신세계 푸드코트!

신세계푸드코트에 맛있는거 너무 많죠~~ 럽~~~

치즈 사랑해요..
디자인도 신기하고
먹기도 편하겠어요!

딱 한손으로 들고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고 짱짱이에요 ㅎㅎ

아.. 어제 신세계 갔었는데..
하루만 일찍 포스팅 하셨으면 바로 사먹을뻔~!! ㅋ

앗 아쉽네요 ㅠㅠ 하루만 더 일찍 올릴걸 그랬어요!!

엇... 모양도 특이하고... 맛있더라구요...... 저도 두번인가 먹어본적 있습니다..... 저도 추천해 드립니다...

그쵸 ㅎㅎ 저도 다음에 가면 또 먹으려구요

오호~
전 처음보는 피자군요.
포장도 엣지있고 멋있어요~~~
맛이 어떨지 무지 궁금하군요~^^

맛도 좋더라고요 ! ㅎㅎ 다음에 신세계 가실일 있으면 꼭 드셔보세요 :)

옥수수같은게 치즈였다니...OTL....

미친 비주얼이죠...ㅠ_ㅠ

오오오 여기 피자 좋아요!!!
지나갈때 살까말까 항상 고민하는 곳...

저도 다음에 가면 다른맛으로 한번 사보려구요 ㅎㅎ

길쭉한 피자라니 신기한데요ㅎㅎ
일반 피자에 비해 자르기도 쉽고 먹기 편해보이네요!

넵 먹기편해서 더 좋았어요!! ㅎㅅㅎ

확실히 1인분은 아닌듯합니당ㅎㅎ 맛있겠어용~ 꺄~

맞아요 1인분은 확실히 아닌걸로 ㅎㅎㅎ

꺄악~
이 피자 저도 좋아하는데!!
ㅎㅎ
뜨끈뜨끈할때 막 포장해나와 바로 먹는게 젤루 맛있다죠!! ㅎㅎ

맞아요 바로 구워서 나와서 뜨끈할때 먹으면 세상 행복하죠!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4동 신반포로 17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전 왜 맥주가 생각이 날까요...
이러니 뱃살이 ㅠ

피자엔 맥주죠 ㅎㅎ 하루의 피로는 피맥으로~~~

길쭉한 피자군요?
맛있어보입니다~ㅎ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