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두부튀김? 신박한 메뉴가 돋보이는 딤섬맛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제이빈입니다!
대만에는 먹거리가 정말정말 많은데,
그 중에 맛집 한곳을 소개해드릴게요~


KakaoTalk_20180704_034537923.jpg

짠 이게 뭘까요??
바로바로 순두부튀김 입니다!
그냥 두부를 부침으로 먹어본적은 많아도순두부를 튀긴건 처음이라 무슨맛일까 궁금했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완전 보들보들한게 맛있었어요 ㅎㅎ

KakaoTalk_20180704_034538469.jpg

요건 찐만두처럼 보이는 군만두!
뚝배기같은 곳에 담겨져서 나오는데 밑부분이 누룽지 처럼 바삭하게 구워져있어요 ㅎㅎ

KakaoTalk_20180704_034538709.jpg

새우가 하나씩 박혀있는 샤오마이
저는 새우를 좋아하기 때문에 엄청 맛있게 챱챱 먹었답니다 ㅎㅎ

KakaoTalk_20180704_034538226.jpg


순두부튀김의 맛이 궁금하다면 대만여행 가실 때 이곳에 꼭 들려보세요 :)
기본 메뉴들도 맛있고, 순두부튀김도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까오지

score

No. 1, Yongkang Street,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순두부튀김? 신박한 메뉴가 돋보이는 딤섬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

딤섬 참 좋아하는데요... 부럽습니다. ㅠㅠ
눈 호강 잘하고 갑니다. ㅎ

저도 사진 볼 때마다 딤섬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흐규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_^

순두부 튀김 처음 봐서 너무 신기해요! 샤오마이 먹고 싶어요ㅠㅠㅠ

맛있겠죠 ㅠㅠ 새우살이 통통한게 아주그냥 ㅠ_ㅠ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

비주얼 대박적이죠 ㅎㅎ

찐만두 같은데 군만두 라니 ㅎㅎ 맛있겠네요 추릅

그쵸 의외라 더 맛있었어요 ㅎ_ㅎ

순두부를 어떻게 튀길수가 있을까요
너무 말랑말랑해서 부서져 버릴텐데
신기하네요~

저도 순두부를 튀겼다는 말에 너무너무 궁금해서 주문을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딤섬도 역시 홍콩보단 대만이죠 ㅎ

ㅎㅎ 대만은 역시 먹거리갑이죠!

순두부튀김도 먹고 싶고, 특히 새우 만두 샤오마이를 제일 먹고 싶네요.
새우 너무 좋아하는데~

저도 새우를 좋아해서 그런지 샤오마이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순두부 튀김이라 ㅎㅎ말랑말랑해서 잘으스러질텐데
어찌 튀기나 궁금해지네요~ 동그란 군만두라 맛이궁금해지네요!

맞아요 ㅎㅎ 너무너무 궁금해서 메뉴판 보기도 전에 순두부튀김은 주문하기로 결정했답니당

아 진짜 딤섬 사랑하는데 대만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야무지게 딤섬 먹방찍으러 대만 한번 가시죠 ! ㅎㅎ

순부두 좋아하는데 별개다있네요!

저도 순두부를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_<

진짜 대만에 한번 먹방 찍으로 가고 싶네요 ㅠ
순두부튀김은 무슨 맛일지 너무 궁금합니다. 꺄악

대만은 진짜 먹방여행하기 너무너무 좋은곳이더라구요 ㅎㅎ
대만 여행가시면 순두부튀김 꼭 드셔보세요 :)

만두가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순두부튀김도 맛나 보여요~

너무 맛있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