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자기 귀여운 생김새지만 맛은 풍부한 수제버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대학로에서 연극 관람 후 찾는 수제버거 맛집🍔


혜화역은 주로 연극을 관람하러 방문하는 곳이죠! 보통 연극 관람 후엔 어떤음식을 드시나요? 친구랑 방문하기에도, 데이트장소로도 딱인 수제버거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

제목 없음.png
가게사진출처 : 혜화동버거 인스타


짠~ 혜화역 2번출구 쪽에 있는 혜화동 버거 입니다! 가게 외관도 깔끔하고 내부 분위기도 좋아서 뭔가 인스타 감성이 ㅎㅎ


혜화동 치즈버거

KakaoTalk_20180527_124323041.jpg

한자로 '혜화동' 이라고 찍혀있는 치즈버거!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일단 패티가 일품이고요, 치즈가 적당하게 녹아있어서 너무 꿀맛🙊 한입에 와앙 베어 먹기 두꺼우니까 나이프로 썰어서 드시면 된답니다ㅎㅎ


도우넛 치즈버거

KakaoTalk_20180527_124322759.jpg

햄버거의 빵이 도넛으로 되어 있는 치즈버거! 단짠단짠의 정석이에요 느끼하지도 않고 도넛이랑 패티가 은근히 잘어울린답니다.




연극보러 대학로 가실일이 있다면 혜화동버거 한번 들려보세요!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맛집은 끝도 없이 많다...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이화동 동숭3길 혜화동버거


맛집정보

혜화동버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동 동숭3길 6-4 1 층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도모르게 침을 꿀꺽 삼켰네요...

저도 사진 볼때마다 꼴깍 하네요ㅠㅠ

햄버거 좋아라하는데.
대학로에 요런곳이 있군요
저희집에서 가까운데 ~

대학로랑 가까이서 사시는군요! 햄버거 드시고 싶을 때 방문해보시면 좋겠어요 ㅎㅎ

햄버거 빵에 혜화동이라고 한자가 씌여있는게 특이하네요 ^^ 도우넛 치즈버거도 맛있어 보이네요.

그쵸 한자를 어떻게 새긴건지 궁금해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bea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포도 두알을 곁들여주는게 센스있네요
도우넛버거의 도넛은 크리스피도넛처럼 설탕범벅인가요?

설탕범벅은 아니지만 달달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벌써 저랑 명성이 같으신데요? 이거좀 너무한것 같지만 보팅 댓남기고 가요~~

감사합니다:)

맛있어보여요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버거집 입구가 깔끔하고 이쁘네요^^
버거도 심플하고 맛있어 보여요~
저도 어제 버거를 먹어서 ㅎㅎㅎ
언제 먹어도 맛난 버거네요^_^

맞아요 버거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ㅎㅎ!

와 햄버거에 글씨 신박한데요..! 저도 수제버거집에서 한번 엄청 맛있는 햄버거 먹구싶어요 ㅠㅠ

햄버거는 역시 수제버거..!! 혜화동버거 추천드려요 ㅎㅎ

와 버거 비주얼이...! 대박이에요!
혜화동이라고 찍힌 한자도 왠지 힙하네요 ㅎㅎ

그쵸그쵸! 힙한 햄버거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동 동숭3길 6-4 1 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