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일반 탕수육 먹어? 대세는 퓨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제이빈입니다!

오늘은 제가 탕수육 전문점 한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번에 친구 소개로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스티미언분들께도 공유합니다 🙉

KakaoTalk_20180529_010431335.jpg

✨짜자잔✨

생소한 비주얼이죠?

한 때 잠시 유행했던 김치피자탕수육!
치즈도 낭낭하고 올리브랑 김치도 너무 잘어울려서 짱짱 맛있답니당



KakaoTalk_20180529_010431092.jpg

두번째는 마늘크러스트깐풍 탕수육!
이거 진짜 맛이 제 취향저격이었답니다...
바삭바삭하니 양념도 묻어있어서 뭔가 양념치킨 같기도 하고 너무너무 맛있어요ㅠㅠ


KakaoTalk_20180529_010431672.jpg

요건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군만두랑 치즈스틱 ㅎㅎ


이곳은 저희가 주문했던 것처럼 반반으로 주문할 수도 있고, 한가지메뉴만 주문할 수도 있어요!
인기가 너무 많아서 배달시간은 조금 오래 걸리더라구요 ㅠㅠ
어쨌든 맛은 완전완전 합격점이라 저는 대만족!!
마늘크러스트깐풍 탕수육 강추강추합니다👍



맛집정보

퓨전탕수육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상도1동 상도동 464-10번지 1층 우측 동작구 서울특별시 KR


아직도 일반 탕수육 먹어? 대세는 퓨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공모] 우리집 밥도둑을 수배 합니다.
이벤트 당첨 3위, 축하드립니다. :D

헉~~ 감사합니다 XD

이런 체인점은 울 동네도 생기면 좋겠어요~
색다른 탕슉이라서 꼭 시켜먹고 싶네요^^

그쵸~ 요즘 일반 중국음식은 좀 질리더라구요 ㅠㅠ

와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김치피자 탕수육이라니 . .
제가 중학교시절 김치피자가 없으니까 나중에 만들고싶다 했는데
정말 생겼군요 ㅋㅋ

ㅋㅋㅋ 생각보다 조합이 잘맞아서 신기했어요!

저도 중국음식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맛있답니다 ㅎㅎ

탕수육 땡기네요 하
맛있어보여요
기회가 되면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꼭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너무 맛있어요~~

김치피자탕슉 너무 먹어보고 싶네요~ 치즈가 정말 맛있어 보여요!

치즈가 쫙쫙 늘어나서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마늘크러스트깐풍 탕수육, 저도 요게 맛날 것 같네요.
근데 지방이라 언제 먹으러 갈 수 있으려나~~ㅋㅋ

동네에도 비슷한 음식점이 있지 않을까요? 김치피자탕수육을 드실 수 있길 기원 ㅎㅎ

상도동이면 저희동네랑 가깝네요
한번 시켜먹어보고시퍼요
김피탕!ㅋㅋㅋ

김피탕 꼭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ㅎㅎㅎ

우옹....
찍먹인 저에게는 시련이군요 ㅠㅠ
만두는 정말 맛있어 보여요!!

저도 찍먹이지만 요 친구들은 맛있더라구요 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bea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와 치즈 탕수육이라니
최고네요

진짜 최고죠 ㅎㅎ

아 배고파요~

저두요~~

저도 마늘깐풍탕수육 맛보고 싶네요..
저희 집까지는 배달 안해주시겠죠?ㅎ

흐음 다른 퓨전탕수육 지점을 검색해보시는걸로ㅎㅎ

저도 탕수육 좋아라 하는데 이런 퓨전은 처음 보는군요~
웬지 이 퓨전 탕수육은 와인과 먹어야 할 것 처럼 고급져 보이네요 ^^

탕수육인데 느낌이 좀 다르죠~ ㅎㅎ 맛도 색다르고 좋은것같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상도1동 상도동 464-10번지 1층 우측 동작구 서울특별시 KR]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_^

마늘크러스트탕슉 색다른데요 ㅎ
치킨 느낌 ㅋㅋ

맛도 약간 치킨 비슷하더라구요 ㅎㅎ

오오~~탕슉 ^^

탕슉~~~ 짱짱 ^^

진짜 비주얼 압도적이네요 피자 탕슉이라니 ㅋ ㅋ ㅋ ㅋ 얘들 진짜 좋아하겠음

애들이 완전 좋아할맛! 저도 초딩입맛이라서 좋더라구요 ㅎㅎ

김치피자 탕수육?? 생소하네요 ㅋㅋ 맛이 궁금해요 직접 먹어보고싶다~!ㅋㅋ

비주얼도 맛도 특이하고 좋더라구요 ㅎ_ㅎ

전... 저 서비스로 주신 군만두와 치즈스틱이 땡기네요~~~ ㅎㅎ

ㅋㅋㅋㅋ저것도 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오오 색다른 메뉴네요!!
김피탕은 유명해서 아는데 마늘크러스트깐풍 탕수육
먹어보고싶네요.. 비쥬얼 끝판왕..

그쵸 ㅎㅎ 맛도 끝판왕이었답니다...꺅

군만두랑 치즈스틱도 맛있어보이네요~~
츄르릅~

쓰읍 야식이 땡기는 비주얼이죠!

치킨비주얼같은 마늘크러스트깐풍 탕수육!
요거 진짜 맛있을것 같아요. 저희집 근처에는 왜 없는걸까요 ㅠㅠ

ㅠ_ㅠ 비슷한 메뉴를 파는 다른 탕수육집이 있었으면 좋겠네용

사진 완전 맛있게 잘 찍으시는거같아용

꺄 감사합니다 ㅎㅎ

피자 치킨 탕수육이 서로 퓨전되네요 ㅎㅎ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완전완전 강추드려요 ㅎㅎ

김치피자탕수육 꿀맛~

꿀맛 짱맛~~

와우 김치피자!! 탕수육 말만들었찌 사진 장난없네용

비주얼 대박이죠! ㅎㅎ

퓨전탕수육 넘 맛있겠네요... 여기 기억해 놓을께요^^;

짱짱 맛집이랍니다 ㅎㅎ

완전 취향 저격 요리들이네요ㅠ 근처에 갈 일 있으면 꼭 가봐야겠어요!

완전 취저인가요 ㅎㅎ 너무 맛있더라구요!

마늘 크러스트 탕슉을 하필 새벽에 보다니 괴롭군요 ㅋㅋㅋ

저거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ㄷㄷ

진짜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고 짱이에요 ㅠㅠ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ㅎ김치탕수육 한번 먹어본 것 같기도 해요

그쵸 ㅎㅎ 한때 유행했었던 메뉴라 많이들 드셔보셨을것같아용

오오 탕슉 킬러 인데 !!! 세상에 넘나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 !!!
한입 먹고싶은 비쥬얼 입니다. ㅎㅎ

꺄~~ 비주얼 짱짱이죠 ㅎ_ㅎ

이런 퓨전음식도 있었네요. 비주얼이 다 심상치가 않아요. 가끔 먹음 맛날거 같습니다! 인기때문에 배달이 문제군요 ㅎㅎ

넵 배달시간이 조금 문제더라구요 ㅎㅎ...

이런 탕수육도 잇네요? 항상 일반 탕수육만 먹었었는데

요런 퓨전 탕수육도 색다르고 좋은것같아요! :)

퓨전탕수육도 있다니 완전 생소해요
특히~마늘 크러스트 깐풍탕수육~넘 먹어보고 싶네욤^.^

저도 마늘크러스트가 제입맛에 딱이었답니다 ㅎ.ㅎ

처음보는 비주얼이네요.
맛도 기대가 됩니다. ^^

비주얼도 맛도 특별해서 좋아요 ㅎㅎ

오 완전 맛집이네요
저희 동네에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ㅎㅎ

아마 비슷한 메뉴 판매하는 탕수육집이 있을거에요! ㅎㅎ

저 퓨전 탕슉...
정말이지...
부러워.jpg

ㅋㅋㅋㅋㅋㅋ 귀여워! 귀여워!!

탕수육 대박

대박대박!

Congratulations @jbean!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1 with 69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

제가 가본건 아니고 와이프가 김치 탕슉을 먹고 왔는데 ㅎㅎ 맛있었다네요 ㅋㅋ 저도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