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의 3층] 식당보다 마당이 더 넓은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제주도를 가기 전, 이곳 저곳을 알아보다,

여긴 한번 꼭 가야겠다고 맘먹은 곳,

"오름채" 입니다.

뒷뜰에 수영장도 있고, 잔디마당과 숙박시설,

그냥 뭐 "다 있네..."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는 곳입니다.

20190706_191556.jpg

이 넓은 마당에 들어서니, 저 백구가 어찌나

반겨주던지... 몇 년만에 보는 주인반기듯,

거짓말 하나 안 보태고, 미친듯이 꼬리 흔들며,

반갑다고 안겨왔습니다.

나중에 물어보니, 떠돌이 개였는데, 매일 찾아왔다네요.

저희가 방문한 날, 전날부터 목줄 해 주고 본격적으로

키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림1.png

3단짜리 접시에, 없는거 빼고 다 있습니다.

20190706_192552.jpg

그림2.png

그림4.png

샐러드 바...아...

초등학생인 저희 아이들은 뷔페의 기본을 아직

모르고 있습니다.

불판위의 산해진미가 익기 전에 이미 샐러드 바의

닭강정과 편육, 볶음밥을 먼저 드시는 바람에,

불판위의 저 맛있는 것들이 익었을 땐, 이미

"안 배고파" 상태에 돌입, 다시 한번, 뷔페외식은

아직 멀었음을 깨달았습니다.

그덕에 저는 배 터지도록 잘 먹었습니다만...에헴..

20190706_193431.jpg

그렇게 먹고, 소화도 시킬겸 주변 산책에 나섰습니다.

역시 뭐든 배가 불러야, 여유있게 뭐가 눈에 보이나

봅니다.

20190706_191402.jpg

20190706_191607.jpg

그림3.png

20190706_204725.jpg

저희가 갔을 땐, 뒷뜰 수영장엔 물을 받아놓지 않았는데, 수영도 하고 넓은 마당에서 마음껏 뛰어 놀수도 있다고 합니다.

제주도의 색다른 음식점, 오름채를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오름채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삼달리 1510-1


[쟈니의 3층] 식당보다 마당이 더 넓은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분위기에 취하고 고기 비쥬얼에 취하고!!!

사진 보니, 또 가고 싶네요...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삼달리 1510-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jhani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제주에 가면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좋은 장소 소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도...정말 볼것 많고, 가보고 싶은 곳도 많고, 맛있는 것도 많은 곳이네요. ^^

식사도 하고 수영도 할 수 있는거예요?ㅎㅎ 메뉴 너무 좋네요 ^^

휴가를 너무 일찍 써서, 여기서 물놀이를 못한게 아쉽습니다. ^^;

와 식당도 음식도 장난 아니네요~

추천드립니다. ^^

우와아... 이 비주얼 뭔가요..
어마어마 하네요!!

해산물에 흑돼지...정말 엄지 척입니다. ^^

3단접시에 엄청 푸짐하네요 북마크각

제주도 맛집 추천각입니다. ^^

3단접시에 음식들이 보는 것만으로 군침돌게 하네요
대박입니다

한곳에서 한방에 다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해산물과 흑돼지...^^

여기도 좋네여~서귀포 쪽이라 작년에 갔을때 몰랐나 봅니다~

정말 제주도는 다양한 구경거리와 먹거리가 많아서, 가도가도 늘 아쉬움이 남아, 또 가게 되나봅니다. ^^

한마디로 대박입니다. 엄지척 ^^

와... 와 다 필요없고 이거네요 이거 끝장일세!!

대리운전 가능 했다면, 소주도 한잔 했을 텐데 말이죠...ㅋ 맛도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

어머나 해산물3층석탑인줄 알았습니다 ㅋㅋ
정말 푸짐하네요 굿굿

바로 옆 숙소에 머물렀더라면...하는 아쉬움이 있을 정도였습니다. ^^ 맛도, 분위기도 굿~!! 이었습니다. ^^

와 먹을게 엄청 많네요 ㅎㅎㅎ
진짜 육해공 다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는 것 같아요!

한 곳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

우와. 음식 양과 비주얼에서 입이 딱 벌어지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주도 가시면 꼭 한번 들어보시길... ^^ 추천드립니다. ^^

와우~ 정말 푸짐해보입니다~
물론 맛도 좋겠죠? ㅎㅎ
식당 시설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분위기도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

Congratulations @jhan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W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