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의 버거] 수제버거, 이 섬에선 대장버거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이번 주, 상반기 현황 보고하느라,
정신없이 일했네요.
회의+미팅+회식의 3박자를 3일간 해주고나니,
스트레스 +33이 추가 되었습니다. 쩝...

지난 제주도 여행은 이럴때 더 그리워지네요.
그래서 사진 뒤적거리다, 소개해 봅니다. 뚜둥~!

제주도의 우도를 찾아가, 한 바퀴 휘~ 돌면서,
예사롭지 않은 수제 버거집을 찾았던 쟈니...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에 취해서, 패티를 돌로
만들어 줬어도 철근같이 씹어 먹었을 듯한...

20190706_133311.jpg

알고보니, 엄청 유명한 집이었습니다.

20190706_133040.jpg

20190706_133229.jpg

20190706_133154.jpg

20190706_133219.jpg

점심시간, 손님들이 많아, 바로 옆에 있는
북카페도 둘러보고, 창 넘어로보이는 경치도
찍어보고, 길 건너편 포토존도 둘러봤습니다.

20190706_132902.jpg

20190706_141424.jpg

후일담이지만, 우도 한바퀴 돌면서, 감상한
해변은, 제주도 해변의 축소판인 느낌으로,
우도해변을 본 후론, 제주도 해변엔 별 감흥이
없었다는...
다음엔 혼자 훌쩍 떠나는 여행으로,
우도에서 1박을 계획해봅니다.
(혼자 옵서예~)

20190706_135253.jpg

20190706_135242.jpg

20190706_135235.jpg

감자튀김과 함께 1인 1버거 해주면,
한끼식사로 충분하죠.

20190706_141736.jpg

20190706_141749.jpg

후식으로 땅콩아이스크림으로 당보충까지 완료!

20190706_141329.jpg

우도에 들어가지 않아도, 월정리에서
하하호호 수제버거를 즐길 수 있네요.
우도의 아름다운 해변을 보시길 원하신다면,
이 곳도 추천드립니다.


맛집정보

하하호호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859


[쟈니의 버거] 수제버거, 이 섬에선 대장버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hani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85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점심이 부실한지 ... 배고파서 보는데 ...
이거 제주까지 가서 먹어야 하나요 ㅎㅎㅎ

저도 사진 보다가 출출해져서, (먹을 건 없고...) 괜히 커피 한잔 타서 마시고 있습니다. ^^
저는, 제주까지 가는 돈으로, 가장 가까운 고깃집을 가겠습니다. ^^

제주까지가서 먹을만한 햄버거인지는 잘모르겟지만..정성이 보이긴합니다^

ㅋㅋㅋㅋ 우도 안의 대장버거라, 우도 벗어나면 대장버거에는 무리가 있을 수 있습니다.ㅎㅎㅎ

햄버거보구 깜짝 놀랬습니다. 그냥은 못먹을것 같은데 나이프로 잘라서 먹을듯한 예감이 드네요^^;;

반으로 잘라서, 먹기 좋게 종이에 싸줍니다. 홀에서 일하시는 아가씨, 붙임성 좋게, 밝고 명량하게 사진 잘 찍는 법도 설명 해주곤, 먹기 좋게 만들어 줍니다. ^^ (매우 친절~ ^^)

우와아... 비주얼 대박이네요!!!
군침이... 꿀꺽...

맛도 맛이지만,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세요. ^^

이런 햄버거는 어떻게 먹죠?^^
그냥 다 흐트려서 칼 포크로 먹어야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나오면, 사진 잘 찍는 구도도 알려주고, 다 찍고 나면, 직접 반으로 잘라서, 먹기좋게 잡고 먹으라고 종이에 따라 한사람씩 나눠줍니다. ^^

대장 답네요. 오늘 저녁은 패스트푸드 햄버거닷!!!!!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늘, 일요일...저도, 저녁은 집 근처 버거킹으로 달려가봅니다. ^^

사진 보고 있자니 너무 허기지네요.

저도 사진 다시보니 배 고파옵니다. ^^;

버거 높이가 장난이 아니네요~
입이 작은 사람은 어쩌라구~~ㅋㅋㅋ

나무의자가 놓인 풍경사진 정말 이쁩니다~^^

진짜, 저걸 어찌 먹나 싶었는데, 직원분이 먹기 좋게 잘라서 가지고 다니는 종이에 야무지게 잘 싸서 먹기좋게 해서 준답니다. ^^

저 뷰를 보고 먹는데 뭔들 맛없을까도 싶고..그냥 가고싶네요 우도^^

그럼요... 저 풍경엔, 시원한 냉수 한잔도 그 맛이 배가 됩니다. ^^

제주도였군요
역시 풍경도 멋지고 심지어 다시보니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맛있는 것 많고, 볼 것 많은 제주도...또 가고 시네요. ^^

와~ 이거 한입에 안들어가겠네요.
어떻게 먹어야할지 대략 난감합니다.ㅋㅋ

이 집의 영업방침인지, 비쥬얼로 사람 놀래켜 놓고, 친절한 직원 분들이 먹기 좋게 자르고, 종이에 다시 싸서 두 손에 쥐여 줍니다 ^^ (직원 분들 다들, 정말 밝고, 친절해서 더더 욱 좋은 곳입니다. ^^)

햄버거가 크기가 어마어마하네요

정말 큽니다. ^^ 어찌 먹나 싶었지만, 잘 먹게끔 해주는 곳이죠 ^^

제주도 사람들은 우도 복잡하다고 안간답니다.ㅋ
수제 버거에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정말 맛있는 거 드셨네요.

해안 도로... 성수기도 아니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입도해있었습니다. ^^
성수기 땐 피하는게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그래도 또 가고 싶은 우도~~ 유후~

와 버거가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

맛과 분위기와 풍경과 친절함... 좋은 기억들만 남아 있는 곳입니다. ^^

담달에 우도 가는데 꼭 들려봐야겠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오고 갔는데, 직원 분들이 정말 밝고 친절했어요. ^^ (사실 이점이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맛도 좋고 경치도 좋은 하하호호, 추천 해 봅니다. ^^

우워... 뭐랄까 비주얼은 엄청난데 사실 전 저런 버거 불편해서 먹지 않는 편인데 누가 떠먹여주면 좋겠네요 ㅎ

직원 분들이 먹기 좋게 잘라서 종이에 다시 싸서, 한사람 한사람 두 손에 안겨드립니다. ^^

맛있어보여요~~😋

맛, 경치, 분위기, 친절함~ 모두 갖췄습니다. ^^

햄버거가 엄청 두껍네요 ㅎㅎ 근데 맛있어보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우도에서 유명한 이유가 있구나 싶었습니다. ^^ 우도 가시면 들러보시길... 추천 드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