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asteem] 참숯에 구운 소갈비살과 비빔 냉면의 꿀조합~ |논고을|

in #tasteem5 years ago

앜ㅋㅋㅋㅋㅋㅋㅋ대박!!! 여기 진짜 갈비살 값도 싸고 맛도 괜찮지않나여 으히힣!!!!
꼬소냉면도 짱맛있져 +_+!!!!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이거보니깐 또 먹으러가구 싶네용!!!
저번에 풋살회식 갔을 때 여기가 너무 맛있어서 회식비가 상당히 많이 나왔었다눈...아하핳하핳
어쨋든 맛있게 드셨다니 다행입니당!!! 친구분도 맘에 드셨다니 더더욱 기분이 좋네용!!!
수줍게 큐레를 드리고 갑니닷!!!

[Tasteem supporters]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입니다^^!
@sunny1124 님의 퀄리티 높은 <[tasteem] 참숯에 구운 소갈비살과 비빔 냉면의 꿀조합~ |논고을|> 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 이었답니다.

Sort:  

네 맛있더라구요~!! 꼬소냉면하고 같이 먹음 짱짱.
ㅋㅋ 덕분에 좋은 곳을 알게됐어요! 풋살 회식때 엄청났군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