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평촌 분위기 굿 <싱글즈 비스트로>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용 :-0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 나는 먹성 운덩지방사 @jiminkang 입니다.

외관.png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저의 secret place!
정말 킬링 분위기를 자랑하는 싱글즈 비스트로 입니다.
제가 작년 연말에 우연히 한번 갔다가 한눈에 반해서 단골이 된 곳입니다 ㅎ_ㅎ

위치.png

싱글즈 비스트로는 안양에서도 뉴평촌(my피셜)에 위치해 있는데요!
뉴평촌은 범계나 평촌과 달리 정말 맛집도 많고 이쁜 카페도 많아요ㅎㅎ
안양 놀러오실 계획이 있으시면 꼭 뉴평촌 가보세용 ㅠ_ㅠ!!!

범계는 약간 young street, 무서운 중고딩 많음(ㅠㅠ), 술집, 밥집, 노래방 많음!
평촌은 직장인을 위한 술집들이 많아요! 횟집이나 고깃집!
하튼 범계나 평촌이나 시끌시끌한 분위기인데요!

뉴평촌은 상대적으로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곳이 많아요 ㅎ_ㅎ
싱글즈 비스트로도 여기서 돌아댕기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1층인테리어.png
2층인테리어.png

총 2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인테리어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ㅠ_ㅠ??
전 딱 들어가자마자 마치 예전에 갔었던 파리의 마레지구에 있는 한 레스토랑으로 타임슬립한 기분이었어요!!!! (오바였다면 ㅈㅅ...)

자칫 이탈리안레스토랑은 인테리어가 단조로울 수 있는데
여기는 저녁에 와인바도 운영해서 감각적으로 다양하게 잘 꾸며 놓은 것 같아요:-)

샐러드.png

저는 원래 육식주의자라서 샐러드를 잘 먹지 않지만
여기 샐러드는 완전 취저 ㅠ_ㅠ 유자드레싱에 리코타치즈가 정말 맛있었어용!!
리꼬따!!!

파스타.png

이름에 충실했던 매운토마토바지락국물파스타는 계절메뉴였어요!
적당히 매콤한 것이 진짜 맛있었어요!! 지금은 맛볼 수 없음 ㅠ_ㅠ
봉골레도 맛있고 특히 저 감바스!! 새우를 싫어하는 저 같은 사람도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감바스는 바게트도 같이 나오는데요. 정말 술 안주로 딱이새우!!

스태이크.png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궁극의 부채살 스테이크!!
고기 굽기가 정말 딱이었고 소스와 구운 야채와 고기가 그냥 감동을 부르는 맛 ㅠ_ㅠ

열무김치.png

그리고 이 집의 숨은 별미!!! 정말 자신있게 여긴 열무김치 맛집이라고 하고 싶어요!
울 할머니가 한 열무보다도 맛있었어요... ㅠ_ㅠ!!!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무슨 열무김치? 라고 할 수 있겠지만
열무가 자칫 느끼하고 텁텁할 수 있는 음식 맛을 잘 잡아주더라구요!!

마뮤리.png

이렇게 또 열심히 싹싹 먹었어요!!!
빈 접시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 법이죠! +_+

뉴평촌 씨크릿 플레이스 <싱글즈 비스트로> 핵강추합니당!!!


맛집정보

싱글즈 비스트로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시민대로 317


뉴평촌 분위기 굿 <싱글즈 비스트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근데 사진이 왜 죄다 빨게염???

지누킹 바부!!!! 여기 조명이 원래 약간 요런 스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김 +5억 되는 곳이라규!!!

정육점이네

Magic Dice has rewarded your post with a 47% upvote. Thanks for playing Magic Dice.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jiminkang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와 메뉴도 다양하고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인테리어도 너무 이쁩니당

마자용 ㅠ_ㅠ여기 진짜 이뻐요 막 마음이 선덕선덕해지는 곳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완전 취저!

부채살 스테이크 맛있겠네요!! 꼭 먹고싶습니다! ㅎㅎ

울 할머니가 한 열무보다도 맛있었어요... ㅠ_ㅠ!!!

할머니~~ 여기요! 여기~ ㅋㅋㅋ

할머니 사랑해 ㅠㅠ!!!! 흑흑!!!!

전국 방방곳곳 다니시는것 같네요~ㅎㅎ

사실 평촌은 제 집이고 전국 방방곡곡 맛집 리스트를 만드는게 dream입니돵 +_+

저는 부채살 스테이크 요 ㅎ

스테이크 진짜 최고에요 ㅠ_ㅠ!! 눙물의 감동맛!

테이블도 맘에 들고 조명이 딱 좋네요^^
편안하게 음식과 술도 한잔하기에 좋을거 같아요~

맞아요!!! 조명이 정말 사람을 이뻐보이게(?)하는 조명이에요 ㅋㅋㅋㅋㅋ
소개팅 장소로 딱입니당!!

우리집보다 맛있는 열무김치에 빵터졌네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희집보다도 너무 맛있어서 만약에 팔면 정말 사오고 싶었어요

오오오~ 맛있겠당!

오오오~~ 정말 짱이라구용! 히힣

할머니가 이글을 싫어하십니다..ㅋㅋㅋㅋㅋ
뉴평촌은 첨들어보는군요 평촌이랑 범계는 가봤는데~~

뽀도리언니 뉴평촌 오라규!!! 평촌 범계는 이제 너무나 young street이라서... 흑흑 우린 이제 못가 ㅠㅠㅠㅠ

굉장히 전문적으로 보이는 포스팅이네요. 능력이 부럽습니다.

ㅋㅋㅋㅋ앗 부끄럽네용 그냥 글씨만 쓴걸요 ㅠ_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포스팅도 프로페셔널하게 보이게 돌아올게요 ㅋㅋㅋㅋ

사진 색감이 정말 좋네요. 붉은 계열이 음식을 먹고 싶게 만드네요^^

ㅋㅋㅋㅋ아무래도 조명이 음식맛이나 분위기에 한 몫 하는것 같아요
오랜만에 맘에 드는 집을 발견해서 넘 좋았어요 +_+

테스트좀할게

동네북이지 내가

테스트 또할게

참나!!!

개척자 뉴평촌을 찾아냈군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