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데 맛있는 순대곱창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술을 싸게 먹은 날이면 뭔가 뿌듯하고 기분이 좋죠^^

근데 무조건 싸기만 한게 능사는 아니구 맛있어야죠 ㅋㅋㅋ

1.jpg

저는 원래 참이슬만 먹는데 친구녀석은 처음처럼만 먹어서,

오늘은 제가 양보했네요...!!!

참이슬을 좋아하는 이유는 모델이 더 이뻐서ㅋㅋㅋ

사랑해요 아이린.

2.jpg

원래 이게 김이 모락모락 날때 사진을 찍어야 더 먹음직 스러운데,

좀 아쉽네요ㅋㅋㅋ

근데 이집이 지역에서 좀 유명한 맛집이라, 역시 맛있습입니다ㅋㅋ

3.jpg

가끔 싸게 술마시면 뿌듯하고 기분이 좋네요ㅋㅋ

근데 맛까지 있어서 행복하빈다.

아 그리고 이집은 택배로 시켜먹는게 또 유명하더라고요

전국에서 ㅎㄷㄷㄷ

그롬 20000.


맛집정보

안양순대곱창목포집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장내로119번길


싼데 맛있는 순대곱창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ㄱㄱㅑ~~ 나도나도~~

내년여름에 ㄱㄳ해염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장내로119번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ㄳㄳ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jinuking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ㄳㄳ

순대곱창~~안양시장에 참 맛나죠~

네 맞아요!!ㅋㅋㅋ 아시는군요 안양시장ㅎㅎ^^

최고의 안주지요.^^

넵 정말요ㅋㅋ

순대곱창을 택배로요????
왜죠????

여기 좀 유명해서 택배포장 많이 시켜먹더라거용ㅋㅋㅋ

택배가 된다고해서 솔깃 ㅎㅎ 순대볶음에 깻잎 넘 맛있죠ㅎ

곱창이 불판에 쫙 깔려만 있고 드시질 않네요..ㅋㅋ

사진만봐도 먹음직스럽네요~

싸고 맛있으면 정말 goood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