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테이스팀]기네스 인증업장에서 제대루먹어보기+무료웰컴드링크!

in #tasteem5 years ago

갑자기 궁금해서 기네스북에 대해서 찾아봤는데

1954년 기네스 양조 회사[2]의 휴 비버(Hugh Beaver) 경이 사냥을 나갔다가 주변에 있던 사냥 클럽 멤버들과 가장 빠른 사냥용 새가 무엇인지에 대한 언쟁이 붙었고, 그 이후 자연 속 진기한 세계 기록에 대해서 궁금증을 갖게 되었다. 그래서 당시 영국에서 기록으로 이름을 날리던 맥허터(McWhirter) 쌍둥이 형제에게 의뢰하여 그 당시까지 맥허터 형제가 기록해놨던 수치들과 함께 엮어서 1955년 최초로 발간하게 되었는데 아이러니하게도 기네스북에 '가장 빠른 사냥용 새'에 대한 기록은 아직도 수록이 안되어 있다.

기네스 맥주회사에서 시작 된게 맞네 ㅋㅋㅋㅋ

Sort:  

ㅎㅎㅎ 그게 그 기네스랑 연관 있는 줄 몰랐는데 친절한 설명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