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굴비 맛집 소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중학생 스티미언 쭈꾸미예요

오랜만에 스팀잇에 접속해서 맛집 포스팅을 남겨봅니다

여름 휴가로 가족들과 변산반도에 놀러 갔다가 영광이라는곳을 들러서 굴비라는 생선을 처음 먹어 봤는데 그 맛에 그만 빠져들었답니다

영광은 굴비로 유명하다고

1534677971962.jpg

일번지라는 식당이구요
휴가철이라 그런지 맛집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1534677956359.jpg

무슨 반찬이 이렇게 많이 나오는지 깜짝 놀랐어요

1534677965544.jpg

가격은 한끼 식사로는 엄청 비싼것 같은데 너무나도 맛있는 굴비맛에 홀딱 반해버렸지 뭐에요

엄마는 생선을 잘 안튀겨주셔서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 생선이 있는지 처음 알았답니다

또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맛집이라 소개합니다

학생이라 스팀잇 활동을 자주 하진 못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소식 올릴께요^^

테이스팀 첫글은 추천인이신 @twinpapa님의 소개로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만 쭈꾸미 였습니다


맛집정보

일번지

score

대한민국 전라남도 영광군 법성면 굴비로 37


영광굴비 맛집 소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첫 테이스팀 포스팅 축하해요.
추천인도 감사하고요.
공부도 열심히 ~^^

공부도 꾸준히 열심히 하고있답니다 ㅎㅎ
추천 감사드려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영광군 법성면 굴비로 3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넵 감사합니다~~

와우 푸짐한 한상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jjukkumi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jyinvest

오호호호! 상상이 되는 엄청 맛있는 맛이네요.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맛있었답니다ㅜㅠㅠㅜ

오 쭈꾸미양 자주좀 들러줘요 ㅎㅎ
굴비 맛있어 보이네요^^

앗..자주 들리겠습니다 ㅎㅎ

밑반찬 양이 아주 많네요ㅎㅎ
굴비 군침도네요!

쭈꾸미는 굴비에 빠졌어요ㅎㅎ

아..
이 상상은 어디가도 치매수준입니다 ㅎ
"변산반도 맛집소개"를 맛집조개로 읽고
혼자빵 터집니다...조개라고 하고 왜 조기래 하고 ㅎㅎㅎㅎ
혼자 죽습니다 ^^*

저도 가끔 혼자 글을 잘못읽고 웃고 그럽니다 ㅎㅎㅎ

Congratulations @jjukkum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상다리 부러지겠네요!ㅋㅋㅋ
군침이 절로 넘어갑니다!

다시 가서 먹고싶네요ㅠㅠㅠ

어머 학생이에요 ? 반가워요 ~~팔로우하고 자주구경갈게요

감사합니다 @milkissdd 님 ㅎㅎ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

그러게요 더위가 거의 사라졌어요 ㅎㅎ

굴비정식이 비싸긴 하군요...ㅋㅋ
하긴 굴비가 비싸니

진짜로 비싸긴 하더라구요ㅜㅠ

오랫만에 뵙니다. 자주 뵙도록!

알타이님 정말 오랜만이에요 !!
반가워요 자주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