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국 - 제주 명문사거리 식당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몸국은 대표적인 제주도 향토음식입니다.

여기서 몸은 모자반을 의미하는데, 식당에 따라 요리하는 방시과 부가 재료가 다릅니다.

표선에 근처 몸국맛집을 검색해서 찾아간 명문사거리 식당

0EE37EC6-3976-4416-8C91-B62A6239F727.jpeg

저녁시간엔 일찍 문 닫으니 꼭 미리 전화해보고 찾아가세요

725DD6E7-20FE-4241-8654-91217DBDE53F.jpeg

몸국 뿐만 아니라 보말국 고기국수 등 제주 향토음식이 많더군요

53541ADC-1EC2-4B2D-B806-4C8497F9F6D1.jpeg

일단 제주 돼지로 만든 수육 한접시 시키고...

C377963F-3837-4543-875B-2EAD1E8A2A75.jpeg

기다리던 몸국이 나왔습니다~

이곳은 4대째 몸국을 이어오는곳으로 매밀을 넣어 잡내를 잡았다고 하네요

832B7574-C4E8-4246-B324-F1D32182B32D.jpeg

모자반 외에도 순대와 돼지고기가 들어 있어서 순대국 좋아하는 분들한테 딱입니다

제주 가시면 꼭 향토음식 찾아 드셔보세요~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 명문사거리식당


맛집정보

명문사거리식당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 1890


몸국 - 제주 명문사거리 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뭔가 걸죽해 보이는 질감이네요!
순개국 좋아하는데 분명 저도 좋아할것 같습니다..ㅋㅋ

순대국 좋아하신다니 분명 몸국도 좋아하실거에요

제가 바로 순대국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가시리 사무소 옆 찍어둡니다. ㅎㅎㅎㅎ

꼭 한번 드셔보세요~
저기뿐만 아니라도 몸국으로 유명한 곳이 많더라구요~

몸국. 저는 처음 들어보네요 ^^
신기하게 해장국 처럼 보여요!!

걸죽한 순대국 같은겁니다.
그런데 모자반이 많이 들어가서 답답하지 않더라구요

그동안 말로만 들었었는데 처음 보네요...
순대국 비슷한 맛인가요?

네 비슷합니다. 그런데 모자반이라는 해초가 들어있어서 맛이 개운해요~

모자반을 몸이라고 부르는군요!! 몸국 한번도 못먹어 봤는데...
제주도 가면 꼭 먹어봐야겠네요^^

저도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요~ 정말 맛있더군요

제주도 가면 꼭 먹어보고 싶은 음식 중 하나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제주도가면 꼭 먹는것이 몸국이에요
너무좋아하는음식중 하나입니다ㅎ

몸국 먹으러 자주 가는 식당 추천 부탁드립니다~

신설오름이라고 공항근처에있는 자그마한 곳인데요 주차는 다소 어렵지만 몸국과 돔베고기가 맛있는 곳이에요^^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고마로17길 2 요거임니당.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다음에 꼭 가보겠습니다

몸국은 처음 들어보네요!, 예전에 제주도 갔을 때는 왜 고등어 자반, 흑돼지만 먹었었는지 의문이네요... 이런 음식들을 먹었어야 했는데 말이죠.ㅠ

제주도 향토음식이나 장터근처 식당을 찾아 먹으면 저렴하고 맛있더라구요

수육 한접시 좋네요~~~~
침이;;; 상상해 봅니다 ㅎㅎㅎ
시원한 저녁 되세요~

넘 맛에 좋더라구요~~

순대국 한그릇이면 더이상 필요 없어요.
저는 눈에 좋다고 해서 집에서 선지국도 잘끌여 먹어요.

여긴 순대국에 모자반까지 들어있어 개운하면서도 건강에 더 좋을것 같아요

몸국이라는 단어를 처음들어보는데
정말 건강해질것같은 음식이네요 :-D

건강식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해초로 만든거기 때문에 살도 안찔것 같아요~

쓰신 글 보고 급 몸국이 먹고싶어지네요.
내일 제주 가는데 먹고 와야겠어요.

여긴 표선 근처라 좀 먼데 공항근처에도 유명한 몸국 전문점이 있다니 꼭 드셔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 189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침꿀꺽 넘어가네요~ㅜㅜ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jungjunghoon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국과 밥을 말은 국을 한술 뜨고싶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