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개탕이 공짜! 고기원칙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비가 내리는 금요일이네요~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금요일은 늘 기분이 좋고 시간도 잘 안가는것 같은 날입니다.

오늘은 저희동네 고기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외식하면 뭐니뭐니해도 고기지요.


상호: 고기원칙 배곧신도시점
주소: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278번길 25-24 103호


20181002_205314.jpg

이곳은 세가지 종류의 고기를 판매하는데요 메뉴판 찍는걸 잊었네요ㅎㅎ

숙성삼겹 13,000
황제덧살 14,000
와규 19,000

고기류는 이렇게 돼지 2가지 소 1가지 있구요 기타 사이드메뉴도 골고루 있습니다. 메뉴를 시키면 기본찬들과 조개탕을 먼저올려준답니다.

조개탕은 고기주문시 한번 무료로 주구요 추가는 돈을 받는답니다.

20181002_205941.jpg

고기는 항아리에 담아 숙성을 시키고 항아리 그대로 가져다 줍니다.

20181002_205943.jpg

무료 조개탕이지만 고기가 익기전 든든한 술친구가 되어준답니다.

20181002_205939.jpg

처음은 삼겹을 시켰구요 지글지글 익는시간이 괴롭지요ㅎㅎ

20181002_205946.jpg

이곳의 특징은 쌈장도 나오지만 이렇게 와사비와 청어알로 만든 특제 소스가 나온다는 점입니다. 청어알 소스가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20181002_210659.jpg

무쌈에 고기와 마늘 쪽파짱아찌 구운김치를 올리고 싸먹으면 굉장히 맛나고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20181002_212608.jpg

삼겹을 먹고 황제덧살도 맛보기 위해 구웠습니다.
같이 간 후배는 덧살이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20181002_214852.jpg

쌈없이 구운김치와 고기에 와사비와 청어알소스로 딱 먹어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비가 주룩주룩 오지만 불금이니 퇴근하시고 맛있는 식사도 하시면서 즐거운 주말 맞이하시기 바래요~^^


맛집정보

고기원칙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시흥시 정왕4동 1775


조개탕이 공짜! 고기원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꼬기를 뭐에다가 숙성하는건가요~?

사진에 나온 작은 항아리요~^^ 한쪽에서 고기 무게를 재서 항아리에 넣고 있더라구요~ 항아리를 덮어서 냉장숙성을 시키는 것으로 봤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시흥시 정왕4동 177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unny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주니님 글 항상 보니 배곧신도시를 잘 아는듯한 착각을...ㅎㅎ

아직 소개할 곳이 무궁무진합니다~^^

구운김치, 와사비, 청어알소스까지... 고기와 정말 잘 어울리겠;;^^
사진 보고있자니 침이 나오네요;;;ㅎㅎ

오늘 비도오는데 고기 구우시지요~^^

숙성고기 좋죠 입에 착착 감기고~

네 맛있는 집입니다ㅎㅎ

저 돌판이 신가하네요 ㅋ 오랜만에 비가와서 기분은 좋습니다 ^^

빗소리가 좋긴한대 태풍피해 없이 조용히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아... 주니님 사진 진짜 대박이네요.... 꼭 눈앞에 고기가 있는것 같잖아용!!!!~~ 아침부터... 침흘리게 만들어주시네요~~ ㅎㅎㅎ

폰바꾸고 사진이 잘나오네요^^ 즐거운 불금과 주말 되세요 로사님~~~ ㅎㅎ

비가오니 더 먹고싶어지네요..^^ 소주한잔하면서

그쵸 빗소리와 고기굽는 소리 소주한잔이면 행복해집니다~^^

ㅎㅎ 아..생각만해도 너무 좋네요

주니님 테이스팀 포스팅 실력이 점점 향상되시는듯 합니다.
So good ^-^

앗 감사합니다ㅎㅎ포스팅의 여왕님이신 반님이 칭찬 해주시니 인정받는 느낌이랄까요ㅎㅎ 더욱 노력해 보겠습니다~~~

조개탕이 공짜? ㅎㅎ 시원한 국물이 그만이죠!!
맛난 고기도 먹고 깔끔하게 조개탕에 한잔~ 좋네요^^

넵 조개탕이 공짜라서 소주마시다가도 국물이 땡길때 먹으면 또 좋더라구요~^^

으~ 조개탕만 있어도 이슬이 2병은 그냥 마시겠는데요? ^^ 전략좋다..ㅋㅋ

전략이 참 조은듯 합니다 술안주 하나를 그냥 주니 양보다 더마셔도 되는 조합이라ㅎㅎ

으아 맛있어보여요 비도오는데 간만에 고기먹으러가야겠어용

고기 구우러 가시나요~~~^^

와사비만 먹어도 맛있는데 청어알 소스 맛이 궁금하네요. 조개탕이 무료라니~술이 술술 들어갈 조합입니다.

술한잔하기 딱 좋은집인것 같습니다~^^

아따 사진이 대박입니다.
젓가락에 있는 삼겹살이 완전...ㅋㅋ

ㅎㅎ역시 새폰이라 사진이 잘나오네요~^^

황제덧살이랑 청어알 궁금하네요.
조개탕이라니! 술시키셔야죠 손님이라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

그쵸?ㅎㅎ바로 이슬이 시켜쥤답니다ㅎㅎ

고기도 고기지만 조개탕도 너무 너무 땡기네요~

조개탕에 소주 한잔 ㅋㅑ~ 너무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조개탕에 소주 좋죠 크~~~

고기도 좋지만 소주에 국물도 좋아요!! ㅎㅎ주니님 비조심 안전운전하세요^^

감사합니다~~^^

고기빛깔이 좋아 보여요 주니님 오랫만에 들리네요! 좋은 불금주말 되세요 ^^

오랜만에 뵜네요 즐 주말 되세요~^^

삼겹살 아주 잘구워졌네요~^^

맛있게 구웠지요?ㅎㅎ

고기가 통통한게 구운 김치랑 같이 먹고싶네요^_^
무조건 맥주는 마셔야합니다!!

ㅎㅎ소주와 함께 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