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신탕]이거 포스팅하면 큰일 나는거 아니야?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이번에는 보신탕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더운 날씨에 많은 사람들이 보양식으로 찾는 음식중에 보양 음식중에 하나인 보신탕으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보신탕으로 폿팅을 하려고하니 조금 당황스럽기도 하지만,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음식은 일반적인 보신탕은 아닙니다.

대전_수통골_맛집_마라소_소고기_보신전골_(1).jpg

소고기 보신탕입니다.

제가 사는 대전 수통골이라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 소고기 보신탕집입니다. 보신탕이라는 말에 당황을 하셨다면 사과드립니다.

이집의 주 메뉴는 소고기 보신탕입니다.

소고기로 보신탕을 처음에는 저도 정말 의야했고, 처음 가본 후 나중에 와이프한테 가자고 했다가 몇번 혼났습니다. 보신탕을 왜 먹냐고

하지만, 이 집에 가보시면 제가 올 여름에 손님만 오면 왜? 이집으로 가자고 하는지를 아시게 될 것입니다.

503952_134581_2518.gif

주말에도 장모님 장인어르신을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이전에 부모님이 오셨을 때도 갔었습니다.

2층에 가보시면 보신탕에 대한 이야기가 쓰여 있습니다. 원래 보신탕이라는 것이 소고기로 만들어 졌으나, 워낙 소고기가 귀한 탓에 "개고기"를 활용하는 것으로 변형이 되었다고 하더군요.

음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왜? 나는 사람들을 여기로 데리고 가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맛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건강해지는 맛이라는 표현이 맞겠군요. 이걸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그리고 이 집을 제가 자주 가게 된 이유는 저와 같이 가는 아이에게 줄 수 있는 돈까스라는 메뉴도 같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직 아이가 어려서 매운 음식을 먹지 못합니다.

더운 여름 건강한 맛을 원하신다면 한 번즈음 가보실 만한 곳으로 추천을 드립니다. 아니 건강해지는 맛이라는 표현이 맞겠군요.

더위에 지친 사람에게 건강해 지는 맛! 여름에 이보다 더 좋은 음식이 있을까요?


맛집정보

마라소

score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진잠동 352-2


[보신탕]이거 포스팅하면 큰일 나는거 아니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juny21c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몸을 모신하는 거라면 이름이야 어떻습니까 ㅋ
여름이 가는 듯 하더니..
다시 오늘은 더워요 ㅠ

그러게요 갑자기 더워지는 걸 보니 아직 여름인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