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2] 날씨가 추우면 뜨근뜨근한 감자탕 먹으러 가자!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요즘 날씨가 굉장히 추워지고 있습니다.

며칠 전까지는 그냥 바람막이 하나면 충분했는데, 오늘 드디어 장롱 속에 처박아뒀던 파카를 꺼내입었네요ㅎㅎ

원래는 집에서 치킨이나 시켜먹으려 했지만 갑자기 뜨끈한 감자탕이 땡기더군요.

검색해보니까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고래감자탕이 맛있다고 합니다.


463989_1518035783497842.jpg
출처 - 망고플레이트


메뉴판을 찍으려고 했는데 시키자마자 가져가버려서 퍼온사진으로 대체하겠습니다ㅠㅠ

출처는 남김니다.


IMG_0941.JPG


4인가족이라 대자로 하나 시켰습니다.

음식이 나오는데 고기로 냄비에 탑을 쌓았더라고요ㅋㅋㅋ

오른쪽 대접에 많이 덜었습니다.


IMG_0948.JPG


당면, 버섯, 파,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갔습니다ㅎㅎ

중간에 가스한번 갈아주고 시원하게 끓는동안,


IMG_0944.JPG

IMG_0946.JPG


근접사진으로 한컷~!


IMG_0949.JPG


큼지막한 거 하나 집어왔습니다.

국물도 뿌려주니까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IMG_0951.JPG


젓가락이랑 숟가락으로 씨름하다가 그냥 손으로 뜯어먹었습니다.

공깃밥 하나 시켜서 국물이랑 석박지랑 고기랑 같이 얹어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ㅎㅎ

부모님은 맥주 2캔 시켜서 드시고 저랑 동생은 탄산만...(저도 1년만 지나면ㅋㅋㅋ...)


IMG_0952.JPG


다 먹었으면 볶음밥 만들어먹어야죠!

2500원 추가하시면 석박지 볶음밥을 만들어 드실 수 있습니다.

감자탕이랑 마지막으로 볶음밥으로 배 든든하게 채웠네요ㅎㅎ


고래감자탕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다른 지역도 지점이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쌀쌀해지는 날에 뜨근한 감자탕 한 그릇 어떠신가요?


맛집정보

고래감자탕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1동 송도과학로16번길 33-1


[Tasteem #2] 날씨가 추우면 뜨근뜨근한 감자탕 먹으러 가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kanade1025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고기로 탑을 쌓다니 ㅋㅋ 진짜 푸짐해보입니다~

아슬아슬하더라고요ㅎㅎ

이런 날씨일수록 칼칼한게 끌리기는 하지요 ㅋ

얼큰한게 정말 일품입니다!

뜨끈뜨끈한 감자탕에 소주 한잔 ㅋㅑ~ 하고 싶네요~

저는 콜라 한캔 했습니다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시는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오늘같이 추운날에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갈때는 추웠는데 먹고나서 나오니까 덥더라고요ㅋㅋ

날씨가 추우니 뜨끈한 국물이 당기네요 ㅎㅎ

진짜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