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나 밥먹을때는 기사식당 ㅋ 양천기사식당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응삼이입니다.~^^
기사식당에서 가끔 밥먹을때면 좋은데요 ㅋ 밥도 푸짐하게 주시고 ㅋ 메뉴도 여러개 있고 금방뚝딱 나오고 ㅋ 주차도 하기 편하게 되어있고 ㅋㅋ
예전살던 집앞에 위치한 양천기사 식당에서 불낙찌개먹으니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

78.jpg

99.jpg

불고기랑 낙지랑 당면이랑 여러가지 양념이 되어있어서 맛있어요 밥한공기 뚝딱하고 기사식당이여서 밥한그릇더 먹고싶을땐 ㅋ 밥통에있는 공기밥하나더 가져와서 한그릇더해서 배부르게 먹었네요 ㅋㅋ

456.jpg


맛집정보

양천기사식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월동 신월로 200


역시나 밥먹을때는 기사식당 ㅋ 양천기사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kim0jh0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기사식당 기본적으로 맛을 보장한다고 들었습니다~^^

맞아요 ㅋ왠만한 기본적인 맛은 보장이죠 ㅋ

나름 좋네요

역시 밥먹기에는 기사식당이 ㅋ 기본이상은 하죠 ㅋ

기사식당 맛집 인정합니다.

역시 기사식당이 기본이상은 하는듯 ㅋ

기사식당이 음식을 정말 잘하죠!!
인정!

맞아요 기사식당들 왠만하면 거의다 맛있는듯 ㅋ

반투명한 당면 빛깔이 좋네요ㅎㅎ

넵 당면도 있어서 좋아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