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친구들과 가는 고척동 단골포차 (짝태패밀리) ㅋㅋ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응삼이입니다,~^^
친구들과 자주 가는 단골집 짝태패밀리입니다.,~^^
건어물 포차인데 ㅋ사장님 솜씨가 좋아서 일식퓨전요리라든지 다른 여러종류에 안주를 하시는데요 ㅋ
저희는 방문할때마다 사장님한테 뭐가 괜찮냐고 물어보고 사장님이 잘하시는 안주로 매번 먹는듯 ㅋㅋ
이곳은 개인적으로 바지락 술찜이 맛있지만 ㅋ 요번에는 일본식 어묵탕하고 일식만두국으로 안주삼아 먹었네욬ㅋ

KakaoTalk_20200218_195511053_03.jpg

KakaoTalk_20200218_195511053_01.jpg
두가지다 소주안주로서 너무 좋은듯 ㅋㅋ 일식어묵은 특히나 와사비랑 같이해서 간장이랑 같이 먹으면 술술들어가는 맛 ㅋ
건어물 포차여서 먹태가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국물있는게 좋아서 ㅋㅋ사장님 음식솜씨 좋은듯~^!!
KakaoTalk_20200218_195511053_06.jpg

특히나 날씨가 따뜻해지면 밖에 테이블도 두고 티비도 켜놓아서 야구나 축구보기 너무 좋은데 ㅋㅋ
아직은 추워서..ㅜ 날씨가 따뜻해지면 밖에서 야구나 축구중계보면서 한잔하면 진짜 짱인듯 ㅋㅋ

123456.jpg
여름엔 ㅋ 이렇게 밖에서 티비보면서 먹기 좋아요 ㅋㅋ빨리 날씨 따뜻해지면 좋겠다 ㅋㅋ


맛집정보

짝태패밀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 고척동 92-11


매번 친구들과 가는 고척동 단골포차 (짝태패밀리) ㅋㅋ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im0jh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바지락을 술에 삶는건가요? 도시어부 보니까 소주에다 갑오징어 삶는데 맛나보이더라구요. 해산물이 그리 하면 비린내도 제거되고 맛난가봐요.

그건 잘모르겠어요 ㅋㅋ바지락 국물과 같이 나오는데 ㅋㅋ 맛있어요 ㅋㅋ 술안주로 어울려서 술찜인가?ㅋㅋ 저도 그건 잘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 고척동 92-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헐 소주가 몇병이에요

ㅎㅎㅎㅎㅎ 5병이요 ㅎㅎㅎ

일식 만두국은 또 첨이네요

넵 약간 퓨전식이여서 ㅋ 만둣국이랑 비슷해요 ㅋ

여름이 더 좋네요.

넵 여름엔 진짜 밖에 티비로 스포츠 중계보면서 한잔하면 너무 좋아요 ㅋ

서민적이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