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가 그리울때 ! '오징어나라'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스티미언님들!

모두들 소중한 한표 행사하셨는지요?^^

오늘 전 제가 좋아하는 오징어가있는 '오징어나라'에서 가볍게 한잔하고 왔어요!^^

물회와 오징어튀김을 안주로^^

한동안 오징어값이 금값이었는데,

이제 조금 어획량이 늘어나 안정세에 접어들것같다는 기사가 있네요~~

많이많이 잡혀라 오징어야~!!!


오징어나라, 체인점 맞죠??
어느지역을가나 간판이 똑같던..ㅎㅎ

2018-06-06-19-14-27.jpg

내부를 7080느낌으로 재밌게 인테리어 해놓으셨어요!

2018-06-06-19-13-25.jpg

노란조명이 맘에들어요~

2018-06-06-19-13-19.jpg

기본안주는 꽁치구이와 마카로니 까까!

늘 내사랑 처음처럼!!♡

2018-06-06-18-13-06.jpg

먼저주문한 물회등장~

2018-06-06-18-20-41.jpg
2018-06-06-18-20-46.jpg

섞어섞어 ~~~~ ♪

2018-06-06-18-20-52.jpg

오우~ 생각보다 양많아요! 푸짐푸짐!

2018-06-06-18-21-14.jpg

오징어도 듬뿍 야채도듬뿍.. 대.존.맛.

2018-06-06-18-21-16.jpg

두번째메뉴 오징어튀김등장^^

2018-06-06-18-38-11.jpg

제가 먹어본 오징어튀김중 진짜 세젤맛이에요.
주방이모님,, 이렇게 바삭하고 고소한 튀김옷의 비결은..
무엇인가요!!!!

2018-06-06-18-38-27.jpg

마지막으로~
모두들 올리시는 인증샷~
저두!!
꽃과 한컷!(흔들림ㅋ)

(내손 왜케 이쁘게 나옴?ㅋ)
2018-06-09-15-39-04.jpg



오징어요리가 그리울떄!

가볍게 한잔하고 싶을때!

우리곁엔 오징어나라가 있어요ㅋ

그럼 오늘두

good night !!!^^


맛집정보

오징어나라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594-2


오징어가 그리울때 ! '오징어나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섬섬옥수 이시네용ㅎㅎ
금징어가 드디어 오징어가 되려나봅니당~~^^

섬섬옥수가 뭔지 찾아봤네요 ㅋㅋㅋㅋ
밝기조절+카메라어플의 콜라보랄까ㅋㅋㅋ
칭찬(?) 감사합니다!!ㅋ
그러게요~~ 금징어 안되요~ ~~!! 오징어가 좋아요^^

오징어 너무 맛있어보여요 _
저도 튀김 중에 오징어 튀김을 제일 좋아해요 ㅋㅋ!

그죠~!!! 뭐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는 말이 있지만 ㅋㅋㅋ
그중에 갑오갑은 오징어튀김이에요~~
바로튀긴건 진짜 꾸울맛^^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kimwooseo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테이스팀 홧팅!!!!!

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제가 더 감사합니다^^

투표도 하시고 맛난 오징어도 드시고^_^
휴일을 알차게 보내셨네요!

앗~! 투표는 사전투표때미리 했었구 오늘은 룰루랄라 놀고 먹고했네요^^ agee님도 오늘 생일상도 차리시고 투표도 하시고~ 바쁜하루를 보내셨을듯요^^ 편한밤되세요^^

오징어나라 안산에도 있어서 몇번 가봤는데 물회는 안먹어 봤어요 담에 가면 꼭 먹어보겠습니다~

저도 첨엔 오징어회나 광어회만 먹었었습죠^^
여름에 시원한 물회가 땡겨 먹어봤더니 물회도 참 맛나길래
여름엔 오나라오면 물회 꼭 시켜요^^
나중에 한번 드셔보세요!

오징어 나라 저도 한번씩 가는데
여기 오징어회 맛나요 ~

그죠~~~ 오징어는 오나라가 젤 맛있는것같아요^^ㅋ
댓글감사해요! 팔로우했어요^^

오징어 튀김에 꽁치까지 :9
오징어 물회보다 튀김이 땡기는데요 ㅎㅎㅎ

^^ 튀김옷이 진~짜~~ 초초초! 바삭해요 ㅋㅋㅋ
어찌그렇게 바삭하게 잘튀기시는지^^;

오징어 나라는 유명하죠!!
스끼다시가 너~ 무 잘나오는거같아요 ㅎㅎ
저도 참좋아하는데 워낙 인기가 많은 집이라
여긴웨이팅도 있어요 ..ㅠ

호곡~so님~ 저희동네는 주말 저녁때는 좀 바쁘긴한데 웨이팅까지는아닌데~
so님 동네 오나라는 진짜 인기가 많은가봐요^^

엄청 푸짐하게 나오네요!!!!
밤에 보니 더 배가 고프네요

가격도 괜찮고~ 부담없이 해산물 먹으러가기 좋은곳이랍니다!^^
커피뉴스님! 점심은 드셨는지요!
내일이면 금욜이니 힘내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594-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오 비쥬얼 너무 좋습니당
오징어나라 가고 싶은곳입니당

네~가볍게 한잔하기 좋은곳입니당^^
댓글감사드려요!!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즐거운 한주 하루하루되셔용

완전 맛나보이네요. 제가 사는 곳 근처에도 있었는데 망해서 ㅠㅠ 넘 아쉽네요

오나라가 동네마다 다른가봐요~~ 윗님 동네엔 웨이팅도 있다고하구ㅠ
망했다니..ㅜㅜ

요즘 오징어가 금징어라고 하던데...
그러니까 더더욱 오징어가 먹고싶은거 있죠? ㅋㅋ

ㅎㅎ먹기힘들때 더 먹고싶은게 사람입맛?!!
가시고기님 오늘도 행복한 날 되십쇼!!^^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여사.. 손 한번 ㅈ(읍으으으응으읍읍읍)ㅂ

여기서 이러시면... 아니..되옵.....
ㅋㅋㅋㅋ
손사진 조명빨 아주 맘에드네요ㅋㅋ

오징어 튀김이 그렇게나 바삭하던가요?
한입 베어물때 '아그작' 소리 확인 하신거죠??
아웅~ 배고파지네요..ㅠㅠ

ㅎㅎ 고롬요!!
한입 베어물면 바삭바삭 아그작아그작~~
입으로도~ 귀로도~ 맛나게 먹었답니다!
써니님 곧있음 저녁시간이니 맛저하세요!!^^

오 우석군 물회 사진에 침샘이 추릅....
팔로확하고 보팅으로 응원드려요
테이스팀 1등 응원해요^^

감사합니다~!!
시원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저도 놀러갈게요!!^^

제가 좋아하는음식들이 주루루룩. ㅎㅎㅎ
오징어 물회에 소주한잔이면 크 ~~
완벽한 불금일거 같아요. ㅎ

크~ 정말 소주를 부르는 맛입니다;;ㅋ
불금보내셨느지요~^^
씐나는 주말 보내세요~
방문 감솨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