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강릉 맛집, 짬뽕순두부 동화가든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laylakim 입니다.

이번 여행에서 가장 첫번째로 간 곳은!
바로!
짬뽕순두부집으로 유명한 동화가든~

초당순두부로 유명한 경포호수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워낙 웨이팅이 길다고 해서 잔뜩 긴장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생각보다는 덜 기다리고 들어갔습니다.

또 회전율이 빨라서 자리가 금방 나더라구요.

주차장도 나름 있어서 만족~

FA6135F8-3F1E-4DB1-9600-DD2AA6E9177F.jpeg

청국장도 주문해봅니다~
매운 걸 잘 못 드시는 부모님은 청국장을 더 좋아하셨어요~

가족여행이라 이것저것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B54CD6DE-6A37-4F8D-96A3-2886A9C6C33D.jpeg

기본 순두부도 같이 시켰습니다.

E67C3CCD-20AE-450F-B4C5-EA9D92B2F50C.jpeg

따뜻한 모두부도 정말 맛있네요~
언제부턴가 이런 담백한 두부가 너무 좋아요.

0C42C23F-1E15-42A7-83E4-A2C498440FB4.jpeg

드디어 짬뽕순두부!

전 매운걸 잘 못 먹는 편인데도 맛있게 먹었어요~
매운 걸 아주 못 드시는 분은 안 드시는게 좋겠지만 적당히 즐기시는 분은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정도의 매움

먹고 나서 매워서 난리나는 정도 아니에요~

불맛이 강하게 나는 짬뽕인데
밥 말아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한그릇 뚝딱 해치웠어요~
먹지도 않은 술이 해장되는 느낌!

맛집 찾아 온 보람이 있었습니다.
입에 또 군침이 도네요~ 강력추천


맛집정보

동화가든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초당동 390


[여행]강릉 맛집, 짬뽕순두부 동화가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초당동 39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짬뽕순두부라니 안먹어봤지만 이름부터 제 취향저격이네요ㅠㅠㅠ
정말 밥 한그릇 뚝딱 금방일것같아요!

저도 짬뽕순두부는 처음인데 밥에 말아먹는 맛이
면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강추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aylaki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비주얼 정말 훌륭합니다!!!

비주얼 만큼 맛도 끝내줘요

움메~ 오늘 저녁은 순두부 먹어야겠어요~ 앙 배고파!

짬뽕에 순두부 넣으면 이 불맛이 안나겠죠? ㅠ
순두부 맛있겠어요

저는 다른집에서 보통 순두부 먹었었는데~
요즘은 이집이 인기더라구요~!!
짬뽕맛이나는 순두부라 매콤 고소할 것 같아요^^

저도 예전엔 일반 순두부 먹었는데 하도 인기라고 하니 한번 가봤어요!
소문대로 맛있어요~~~